KT 엠모바일 | 자동이체 된 요금을 취소할 수 없나요?
신용카드 및 은행계좌 자동이체 모두 금융결제원을 통해 사전 신청하여 승인 또는 인출되므로, 단순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자동이체를 희망하지 않으실 경우 최소 이체일 D-2(영업일 기준)에는 요청해주셔야 자동이체되지 않습니다.
다만, 자동이체 된 금액과 일회성 납부 된 금액이 이중납 되었을 경우에는 일회성 납부된 금액을 승인취소하거나 환불 해드립니다.
KT 엠모바일 | 외국인 가입도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외국인 등록증이 발급되지 않은 경우 가입이 어렵습니다.
외국인 등록증이 발급 되신 고객님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용카드or네이버인증서or토스인증서or범용인증서) 인증 후 상품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appForm/appFormDesignView.do
KT 엠모바일 | 유심 구매 후 불량인 경우 교체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개통일로부터 1년 이내 유심불량이 발생 될 경우 개통하신 대리점에서 동일한 유심으로 무상교체 가능합니다.
다이렉트몰(www.ktmmobile.com) 또는 알뜰폰 허브사이트(www.mvnohub.kr)를 통하여 신청 및 개통하신 고객은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에 문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T 엠모바일 | 개인사정으로 장기 정지를 할 수 있나요?
장기정지는 군입대, 해외체류, 행방불명, 형집행의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정지 기간은 군입대는 2년, 이 외 사유는 기간제한 없으며, 군입대 정지 2년 경과 시에는 자동 정지 복구되어 요금 청구되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방법 :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
■ 정지 기본료 : 월 3,850원 (VAT 포함) ※ 단, 군입대 정지시 면제처리됨
■ 구비서류
- 군입대 : 군입대 사실확인서류
(병적증명서 / 입영통지서 / 군입신분증 사본 / 입영일자 확인가능한 주민등록초본 中 1가지)
- 해외체류 : 해외체류 사실확인서
[비행기티켓(편도가능) / 출입국 사실증명서 / 입학허가서 / 6개월 이상 체류한다는 사실 확인서 / 기간이 명기된 회사공문서]
- 행방불명 : 경찰서에 접수한 행방불명 신고서 사본(또는 증명서)
- 형집행 : 재소 증명서 사본
KT 엠모바일 | 단말기자급제도로 이용 가능한 단말기가 따로 있나요?
단말기자급제도 적용 가능 단말은 아래와 같습니다.
- KT 이동통신 서비스 주파수 (WCDMA 2.1Ghz, LTE 1.8Ghz)를 지원하는 핸드폰
- 해외사업자의 컨트리락, 캐리어락이 설정되어 있지 않은 핸드폰
- 단말기자급제도 미적용 단말 : 분실/ 도난핸드폰, 임대폰 등 특수목적 단말기가 아닌 핸드폰
※ 만약 Country Lock or 캐리어락 걸려 있는 경우 컨트리락 해제 관련 문의는 제조사 측으로 문의 해주시면 됩니다.
출처 KT M 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신용카드 및 은행계좌 자동이체 모두 금융결제원을 통해 사전 신청하여 승인 또는 인출되므로, 단순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자동이체를 희망하지 않으실 경우 최소 이체일 D-2(영업일 기준)에는 요청해주셔야 자동이체되지 않습니다.
다만, 자동이체 된 금액과 일회성 납부 된 금액이 이중납 되었을 경우에는 일회성 납부된 금액을 승인취소하거나 환불 해드립니다.
KT 엠모바일 | 외국인 가입도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외국인 등록증이 발급되지 않은 경우 가입이 어렵습니다.
외국인 등록증이 발급 되신 고객님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용카드or네이버인증서or토스인증서or범용인증서) 인증 후 상품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appForm/appFormDesignView.do
KT 엠모바일 | 유심 구매 후 불량인 경우 교체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개통일로부터 1년 이내 유심불량이 발생 될 경우 개통하신 대리점에서 동일한 유심으로 무상교체 가능합니다.
다이렉트몰(www.ktmmobile.com) 또는 알뜰폰 허브사이트(www.mvnohub.kr)를 통하여 신청 및 개통하신 고객은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에 문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T 엠모바일 | 개인사정으로 장기 정지를 할 수 있나요?
장기정지는 군입대, 해외체류, 행방불명, 형집행의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정지 기간은 군입대는 2년, 이 외 사유는 기간제한 없으며, 군입대 정지 2년 경과 시에는 자동 정지 복구되어 요금 청구되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방법 :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
■ 정지 기본료 : 월 3,850원 (VAT 포함) ※ 단, 군입대 정지시 면제처리됨
■ 구비서류
- 군입대 : 군입대 사실확인서류
(병적증명서 / 입영통지서 / 군입신분증 사본 / 입영일자 확인가능한 주민등록초본 中 1가지)
- 해외체류 : 해외체류 사실확인서
[비행기티켓(편도가능) / 출입국 사실증명서 / 입학허가서 / 6개월 이상 체류한다는 사실 확인서 / 기간이 명기된 회사공문서]
- 행방불명 : 경찰서에 접수한 행방불명 신고서 사본(또는 증명서)
- 형집행 : 재소 증명서 사본
KT 엠모바일 | 단말기자급제도로 이용 가능한 단말기가 따로 있나요?
단말기자급제도 적용 가능 단말은 아래와 같습니다.
- KT 이동통신 서비스 주파수 (WCDMA 2.1Ghz, LTE 1.8Ghz)를 지원하는 핸드폰
- 해외사업자의 컨트리락, 캐리어락이 설정되어 있지 않은 핸드폰
- 단말기자급제도 미적용 단말 : 분실/ 도난핸드폰, 임대폰 등 특수목적 단말기가 아닌 핸드폰
※ 만약 Country Lock or 캐리어락 걸려 있는 경우 컨트리락 해제 관련 문의는 제조사 측으로 문의 해주시면 됩니다.
출처 KT M 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