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모바일 | 소액결제는 휴대폰 개통 후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KT 엠모바일 | 소액결제는 휴대폰 개통 후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소액결제는 휴대폰 개통 후 고객센터를 통해 이용동의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하나, 일부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한 사항에 대해서는 소액결제 이용 결제대행사(CP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KT 엠모바일 | 명세서가 오지 않아요
우편 명세서의 경우, 중간 분실 또는 주소지 변경등으로 인하여 부달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이버명세서(E-mail 또는 MMS)로 변경을 하시면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로납부 고객님의 경우, 홈페이지 또는 ARS를 통해 청구요금 확인 후, 전용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카드결제 등으로 요금 수납이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 미성년자 사용량 초과시 법정대리인에게 통보되나요?

일반 요금제 (3G, LTE 후불요금제) 사용중이며 '자녀 정보료 알리미' 서비스 가입 고객 대상으로 전산상 최초 등록 된 법정대리인 연락처로 사용량 초과 시 SMS 발송 됩니다.

- 발송 기준 : 데이터 / 문자 / 국내통화료 (음성/영상) 잔여량 50% / 80% / 100% 소진시
- 참고사항 : 사용량에 따른 초과금액이 1,2,3,4,6,8,10,15만원시 발송 (사용료 15만원 이후 5만원 단위로 발송)




KT 엠모바일 | 가입된 부가서비스는 어떻게 확인 가능한가요?
홈페이지/앱에서 로그인 후 가입된 부가서비스 조회가 가능합니다.

※ 경로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변경/해지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regServiceView.do






KT 엠모바일 | 가입은 최대 몇회선까지 가능한가요?
1. 개인 이동전화 개통 회선 수
1) 미성년자 - 본인 최대 1회선 + 법정대리인 한도 최대 2회선

2)일반 - 본인 최대 4회선

2. 법인명의 이동전화 개통 가능한 회선 수
1) 공공기간/특수기관/일반/비영리 - 유심 최대 5회선 + 단말 신용도별 상이

3. 외국인
1) 최대 2회선
신용등급에 따라 가입불가 상황도 발생될수있어, 가입신청서 작성 후 자세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분실폰 위치 찾기 가능한가요?
안타깝게도 분실폰 위치 찾기 서비스 제공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분실폰 찾기에 도움이 될만한 사이트는 아래 참고 부탁 드립니다.

○ 구글 "내 기기 찾기" : 구글 포탈에서 검색 후 계정 로그인

○ 삼성 디바이스 찾기 : https://findmymobile.samsung.com/

○ 애플 아이클라우드 : https://www.apple.com/kr/icloud/

○ 경찰청 유실물 종합안내 : https://www.lost112.go.kr/

○ 핸드폰 찾기 콜센터 : https://www.handphone.or.kr/

○ 서울시 대중교통 통합분실물 센터 : https://www.seoul.go.kr/v2012/find.htm



출처  KT M 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