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모바일 | 개통한 적이 없는 새 단말기에 유심 장착하여 이용이 가능한가요?

KT 엠모바일 | 개통한 적이 없는 새 단말기에 유심 장착하여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통이력이 없을 경우 출시한 통신사에서 개통이력 생성 후 이용 가능합니다.
※해외 구입단말의 경우 IMEI를 확인하여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KT 엠모바일 | 셀프개통 할 때 사은품 선택이 안돼요
kt M모바일 다이렉트몰은 인터넷 브라우저 크롬(Chrome) or 엣지(Edge)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크롬(Chrome) or 엣지(Edge)으로 접속하시어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KT 엠모바일 | 편의점에서 유심 구매후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편의점에서 유심을 구매하신 후 홈페이지에서 셀프개통 or 온라인 가입신청을 통해 개통 가능 합니다.

홈페이지 가입 시 신용카드,범용공인인증서, PASS+계좌, 네이버인증서 를 통한 본인인증 절차가 필요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셀프개통 이용가능 시간 :
  - 신규가입 : 09:00~21:00
  - 번호이동 : 10:00~19:00 (일요일, 설/추석 당일 제외)






KT 엠모바일 | 소액결제 비밀번호 설정이 가능한가요?
소액결제 비밀번호 설정은 3사 통신사(KT, SKT, LG U+)만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 번호이동 가입을했는데 타통신사 이용요금(번호이동 관련요금)이 무엇인가요?
이전 통신사의 청구요금으로 기본료, 추가 사용료, 위약금 등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번호이동 전 통신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KT 엠모바일 | 5G 단말+5G요금제+LTE유심 장착으로 인한 5G속도 저하에 영향은 없나요?

유심타입에 따른 속도저하는 없습니다.





KT 엠모바일 | 데이터함께 ON 에서 기본제공량을 다 사용하면 충전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가입하신 부가서비스에 따라 제공량을 모두 사용하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추가로 충전상품을 가입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최대 3회 충전 가능)

※ 로밍 중인 경우 고객센터(+82-2-810-6300)

※ 국내영업시간(09:00~12:00 / 13:00~18:00)기준으로 상담 가능합니다.



출처  KT M 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