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모바일 | 가입 신청한 요금제를 바꾸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 엠모바일 | 가입 신청한 요금제를 바꾸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미 작성된 신청서는 요금제를 변경할 수 없으므로, 신청서 재작성 부탁드립니다.
기존 작성 된 신청서는 개통센터(1899-0034)로 취소요청 부탁 드립니다.




KT 엠모바일 | 제휴카드 자동이체 신청 시 약정할인 등 기타 할인과 중복으로 적용되나요?
네 기타 할인과 중복으로 적용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 투넘버플러스 번호로 SMS 본인인증 가능한가요?
A 투넘버플러스 서비스에서 부여되는 번호는 가상의 번호이며, 가상의 번호는 본인인증용으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 투넘버 서비스는 2022년 08월 01일부터 가입 중단되어, 신규 가입은 제한되었습니다.






KT 엠모바일 | 휴대폰 가입신청을 작성하려는데 본인인증이 되지 않아요
온라인 가입 시 가입신청서 작성을 위해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하고 있으며 본인인증은 신용카드, 네이버인증서, PASS+계좌인증, 범용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체크카드 및 일부 카드 인증불가(나라사랑 체크카드 인증 가능)





KT 엠모바일 | 미성년자도 정지복구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일시 및 장기 정지의 경우 명의자가 요청하지 않았다면 전산에 등록된 법정대리인만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 명세서에 미납금액이 있는데, 실제로 미납금액 조회에서는 미납된 금액이 없다고 확인됩니다. 어떤게 정확한건가요?
매월 3일 이후 납부된 금액은 청구서상에 표기되지 않습니다.

3일 이후 미납요금을 납부하였다면 미납금액 조회 시 미납금액이 없음으로 확인될 것이며 청구서가 아닌 조회시점의 안내가 정확합니다.







KT 엠모바일 | 청구서 발송일정이 궁금합니다.

명세서 유형별 발송일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다만 발송일정은 공휴일 등의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우편청구서 : 20일 전후
- 이메일청구서: 15일~16일
- MMS 청구서 : 15일~16일



출처  KT M 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