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포인트 플러스] 카드를 받았는데,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문자를 받았어요.

PAYCO [포인트 플러스] 카드를 받았는데,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문자를 받았어요.
카드 명의자 본인께서 직접 수령하시는 경우, 즉시 이용이 가능하도록 사용 등록 절차는 진행하지 않고 있어요.




PAYCO [포인트 플러스] 카드를 받았는데,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문자를 받았어요.

카드 명의자 본인께서 직접 수령하시는 경우, 즉시 이용이 가능하도록 사용 등록 절차는 진행하지 않고 있어요.






PAYCO [포인트 플러스] 카드 사용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페이코 앱 더보기>상단 포인트 잔액>내 카드 관리>실물카드 사용등록에서 정보 입력 후 가능합니다.







PAYCO [포인트 플러스] 카드 유효기간 이후에 카드를 새로 발급해서 주시나요? 그때 별도의 발급비용이 있나요?

실물카드는 유효기간이 있어서, 유효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을 때 앱에서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유효기간 만료에 따른 갱신 발급은 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PAYCO [포인트 플러스] 카드 유효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5년 입니다. 카드 뒷면에 유효기간을 참고해주세요.




PAYCO [포인트 플러스] 카드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페이코 앱 더보기>상단 포인트 잔액>내 카드 관리>카드 비밀번호 변경을 통해 가능합니다.
(카드 비밀번호는 포인트 플러스 이용 및 관리에 사용 되는 것으로서, 결제하실 때 쓰시는 결제비밀번호 6자리와는 상이합니다.)





PAYCO [포인트 플러스] 해외에서 결제를 차단한 것을 해제하고 싶어요.
페이코 앱 더보기>상단 포인트 잔액>내 카드 관리>해외 결제 차단>비활성화 를 통해 가능합니다.




PAYCO [포인트 플러스] 해외에서 결제가 안되도록 차단하고 싶어요.
페이코 앱 더보기>상단 포인트 잔액>내 카드 관리>해외 결제 차단>활성화 를 통해 가능합니다.




PAYCO [포인트 플러스] 실물카드를 일시정지 한 것을 해제하고 싶어요.
페이코 앱 더보기>상단 포인트 잔액>내 카드 관리>실물카드 일시정지>비활성화 를 통해 가능합니다.


출처 PAYCO   많이하는 질문   https://www.payco.com/cs/faq.nhn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