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서비스 이용 및 앱 설정] PAYCO 앱에는 어떤 기능이 있나요?
PAYCO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PAYCO 앱을 통해 간편하게 결제하실 수 있고 티머니 가맹점에서 PAYCO팝티머니로 쇼핑부터 교통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PAYCO 아이디로 구매한 상품의 결제정보 및 포인트 적립/사용 내역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PAYCO 앱을 통해 특별한 이벤트와 다양한 할인혜택을 확인하시고 똑똑한 쇼핑하세요.
페이코 [서비스 이용 및 앱 설정] 앱을 삭제 하면 PAYCO도 탈퇴 되나요?
앱을 삭제하셔도 서비스는 자동으로 탈퇴되지 않으며 재설치 이후 PAYCO 아이디로 로그인하시면 삭제 이전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PAYCO 서비스 해지는 PAYCO 홈페이지 우측 상단 [MY PAYCO > 회원정보 > 회원탈퇴] 또는 모바일 앱의 [더 보기 > 계정 관리 > 회원정보 조회]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 시 반드시 주의사항을 꼭 확인한 후 탈퇴를 신청해 주세요.
페이코 [서비스 이용 및 앱 설정] 앱스토어에서 PAYCO앱 업데이트 버튼이 안보여요.
iOS의 AppStore앱이 실행중인 경우 업데이트 정보를 정상적으로 가져오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래의 방법중 원하는 방법을 선택하여 해결이 가능합니다.
- AppStore앱을 종료 후 재실행하여 업데이트
- AppStore앱 내 '업데이트' 탭에서 PAYCO앱 업데이트 버튼 클릭하여 업데이트
위 2가지 방법으로 해결이 안되는 경우 PAYCO 앱을 삭제 후 재설치 하시거나 사용기기 및 OS를 기재하여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최대한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코 [교통카드] 버스를 이용했는데 요금이 잘못 나왔어요.
요금이 더 부과된 부분에 대해서는 사용내역을 조회해야만 정확한 안내를 드릴 수 있습니다.
다만 탑승하시기 직전 차량중 환승후 하차시 카드를 태그 안하셨다면 환승이 취소되어 직전차량의 기본요금이 다음차량에 재부과되고 이 금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페이코 [교통카드] 법인명의 휴대폰/신용카드로 충전 가능한가요?
선불 충전의 경우 법인명의 휴대폰/신용카드로 충전 가능하며 후불 충전의 경우 충전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 [교통카드] 온라인에서 결제 후 취소 했는데 금액은 취소가 안되었습니다.
티머니 결제 취소는 잔액을 재충전해 드리는 방식이기 때문에 자동으로 복구되지는 않습니다.
결제 취소가 되면 전송해 드리는 취소 SMS의 URL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PAYCO앱이 실행되며 이때 반드시 [환불충전]버튼을 클릭하셔야 환불충전이 완료됩니다.
* 유효기간 (1개월)이 지나면 환불 충전이 불가합니다.
* 환불충전 오류 시 고객센터 (1544-6891)로 연락 바랍니다.
출처 PAYCO 많이묻는 질문 https://www.payco.com/cs/faq.nhn
PAYCO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PAYCO 앱을 통해 간편하게 결제하실 수 있고 티머니 가맹점에서 PAYCO팝티머니로 쇼핑부터 교통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PAYCO 아이디로 구매한 상품의 결제정보 및 포인트 적립/사용 내역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PAYCO 앱을 통해 특별한 이벤트와 다양한 할인혜택을 확인하시고 똑똑한 쇼핑하세요.
페이코 [서비스 이용 및 앱 설정] 앱을 삭제 하면 PAYCO도 탈퇴 되나요?
앱을 삭제하셔도 서비스는 자동으로 탈퇴되지 않으며 재설치 이후 PAYCO 아이디로 로그인하시면 삭제 이전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PAYCO 서비스 해지는 PAYCO 홈페이지 우측 상단 [MY PAYCO > 회원정보 > 회원탈퇴] 또는 모바일 앱의 [더 보기 > 계정 관리 > 회원정보 조회]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 시 반드시 주의사항을 꼭 확인한 후 탈퇴를 신청해 주세요.
페이코 [서비스 이용 및 앱 설정] 앱스토어에서 PAYCO앱 업데이트 버튼이 안보여요.
iOS의 AppStore앱이 실행중인 경우 업데이트 정보를 정상적으로 가져오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래의 방법중 원하는 방법을 선택하여 해결이 가능합니다.
- AppStore앱을 종료 후 재실행하여 업데이트
- AppStore앱 내 '업데이트' 탭에서 PAYCO앱 업데이트 버튼 클릭하여 업데이트
위 2가지 방법으로 해결이 안되는 경우 PAYCO 앱을 삭제 후 재설치 하시거나 사용기기 및 OS를 기재하여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최대한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코 [교통카드] 버스를 이용했는데 요금이 잘못 나왔어요.
요금이 더 부과된 부분에 대해서는 사용내역을 조회해야만 정확한 안내를 드릴 수 있습니다.
다만 탑승하시기 직전 차량중 환승후 하차시 카드를 태그 안하셨다면 환승이 취소되어 직전차량의 기본요금이 다음차량에 재부과되고 이 금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페이코 [교통카드] 법인명의 휴대폰/신용카드로 충전 가능한가요?
선불 충전의 경우 법인명의 휴대폰/신용카드로 충전 가능하며 후불 충전의 경우 충전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 [교통카드] 온라인에서 결제 후 취소 했는데 금액은 취소가 안되었습니다.
티머니 결제 취소는 잔액을 재충전해 드리는 방식이기 때문에 자동으로 복구되지는 않습니다.
결제 취소가 되면 전송해 드리는 취소 SMS의 URL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PAYCO앱이 실행되며 이때 반드시 [환불충전]버튼을 클릭하셔야 환불충전이 완료됩니다.
* 유효기간 (1개월)이 지나면 환불 충전이 불가합니다.
* 환불충전 오류 시 고객센터 (1544-6891)로 연락 바랍니다.
출처 PAYCO 많이묻는 질문 https://www.payco.com/cs/faq.n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