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U-MOBILE - 네이버인증서가 계속 인증 실패가 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만약, 다른 손가락으로 지문을 바꾸는 등 잠금 정보가 달라지면 네이버인증서로 인증하는 시점에 본인이 맞는지
다른 사람의 지문인지 알 수 없어 인증 실패가 반복됩니다.
기존 인증서를 삭제하고 다시 인증서를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U+ U-MOBILE - 소액결제 한도를 변경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소액결제 한도는 홈페이지 / 고객센터 앱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 고객센터에서 변경하실 수 있으며,
최대한도 내에서 만원단위로 설정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요금및납부내역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고객센터 앱 : 메뉴> 신청/변경> 소액결제 조회/변경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방문
U+ U-MOBILE - 제가 번호를 여러 개 쓰고 있는데, 휴대폰 번호 별로 납부방법을 다르게 할 수 있나요?
한 명의자의 두 개 이상의 휴대폰 번호에 대해 휴대폰 번호 별 납부 수단과 납부자 명의를 각각 다르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신청방법
1. 본인 명의의 각각 다른 납부 방법을 설정하는 경우 :
홈페이지 / 고객센터 앱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 고객센터에서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요금및납부내역관리 > 납부내역조회
- 고객센터 앱 : 메뉴> 신청/변경> 청구/납부 변경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방문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검색 바로가기 >>
2. 휴대폰 번호 별 납부자를 각각 다른 사람 명의로 설정하는 경우 :
개인 정보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납부하시는 분께서 직접 고객센터로 통화해 주셔야 합니다.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U+ U-MOBILE - 청구기준이 궁금합니다. 중도 해지 시 이번 달에 쓴 요금은 어떻게 계산 되나요?
청구 기준은 해당 월 1일부터 30(31)일까지 사용한 요금을 그 다음 달에 청구하는 후불 방식입니다.
중도 해지 시, 사용하셨던 요금제 조건에 따라 변경 일자까지의 요금을 사용 일수만큼 계산하여 익월 청구합니다.
해당 요금을 해지 시점에 바로 납부하실 수도 있습니다.
■ 예시
1월 15일 해지 : 1월 1일부터 15일까지 사용 요금이 사용 일수만큼 계산되어 2월에 청구/ 1월 15일에 1월 사용 요금을 바로 납부하는 것도 가능.
U+ U-MOBILE - 저의 현재 결제 카드(통장)과 결제일 등 납부 정보를 확인하고 싶어요.
납부 정보는 홈페이지 / 고객센터 앱 / 고객센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요금및납부내역관리 > 납부내역조회
■ 고객센터 앱 : 메뉴> 신청/변경> 청구/납부 변경
출처 U+ 유모바일 다이렉트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
만약, 다른 손가락으로 지문을 바꾸는 등 잠금 정보가 달라지면 네이버인증서로 인증하는 시점에 본인이 맞는지
다른 사람의 지문인지 알 수 없어 인증 실패가 반복됩니다.
기존 인증서를 삭제하고 다시 인증서를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U+ U-MOBILE - 소액결제 한도를 변경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소액결제 한도는 홈페이지 / 고객센터 앱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 고객센터에서 변경하실 수 있으며,
최대한도 내에서 만원단위로 설정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요금및납부내역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고객센터 앱 : 메뉴> 신청/변경> 소액결제 조회/변경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방문
U+ U-MOBILE - 제가 번호를 여러 개 쓰고 있는데, 휴대폰 번호 별로 납부방법을 다르게 할 수 있나요?
한 명의자의 두 개 이상의 휴대폰 번호에 대해 휴대폰 번호 별 납부 수단과 납부자 명의를 각각 다르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신청방법
1. 본인 명의의 각각 다른 납부 방법을 설정하는 경우 :
홈페이지 / 고객센터 앱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 고객센터에서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요금및납부내역관리 > 납부내역조회
- 고객센터 앱 : 메뉴> 신청/변경> 청구/납부 변경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방문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검색 바로가기 >>
2. 휴대폰 번호 별 납부자를 각각 다른 사람 명의로 설정하는 경우 :
개인 정보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납부하시는 분께서 직접 고객센터로 통화해 주셔야 합니다.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U+ U-MOBILE - 청구기준이 궁금합니다. 중도 해지 시 이번 달에 쓴 요금은 어떻게 계산 되나요?
청구 기준은 해당 월 1일부터 30(31)일까지 사용한 요금을 그 다음 달에 청구하는 후불 방식입니다.
중도 해지 시, 사용하셨던 요금제 조건에 따라 변경 일자까지의 요금을 사용 일수만큼 계산하여 익월 청구합니다.
해당 요금을 해지 시점에 바로 납부하실 수도 있습니다.
■ 예시
1월 15일 해지 : 1월 1일부터 15일까지 사용 요금이 사용 일수만큼 계산되어 2월에 청구/ 1월 15일에 1월 사용 요금을 바로 납부하는 것도 가능.
U+ U-MOBILE - 저의 현재 결제 카드(통장)과 결제일 등 납부 정보를 확인하고 싶어요.
납부 정보는 홈페이지 / 고객센터 앱 / 고객센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요금및납부내역관리 > 납부내역조회
■ 고객센터 앱 : 메뉴> 신청/변경> 청구/납부 변경
출처 U+ 유모바일 다이렉트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