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U-MOBILE - [스팸차단] 스팸 차단된 문자메시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스팸 차단 서비스는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오는 스팸문자메시지를 자동으로 차단 해주는 무료 부가서비스입니다.
■ 스팸 차단된 문자메시지 확인 방법
1.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U+ 스팸차단앱" 설치
2. 스팸문자메시지함 바로가기 (아이폰의 경우 : 휴대폰 인증 or ONE ID(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가입) 로그인 필요)
3. 설치 시 인증 문자메시지 수신이 안된다면 LG유플러스 번호가 스팸문자메시지 설정이 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 먼저 확인해 주십시오.
단, 앱 설치 이후 수신된 스팸 문자메시지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U-MOBILE - 포인트 사용신청 단계에서 휴대폰 번호 해지하는경우 요금할인 적용이 되나요?
사용신청한 포인트가 청구금액에 반영되기전 휴대폰 번호 해지시, 요금할인 적용이 되지않으며 포인트로 환불처리 됩니다.
U+ U-MOBILE - 포인트로 요금 납부 신청시, 청구요금에서 빠져나가게 되는건가요?
요금납부 신청시 빠져나가게 되는 요금 항목은 총 월 청구금액 내에서 빠져나가게 됩니다.
U+ U-MOBILE - 휴대폰 할부금을 즉시결제로 휴대폰 구매하면 약정이 없나요?
휴대폰 할부금을 즉시결제로 납부 하여도, 할인유형(공시지원금(휴대폰 가격 할인)/24개월 요금할인)에 따라
24개월 약정은 발생됩니다.
U+ U-MOBILE - 5G요금제로 바꾸고 싶습니다. 유심을 교체해야 하나요?
유심은 교체하지 않아도 됩니다.
5G요금제로 바꾸고 5G단말기에 장착하면 5G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U+ U-MOBILE - 네이버인증서 발급에 대한 별도의 조건이 있나요?
아래의 경우 신청이 제한되거나 상태를 변경한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신청이 제한되는경우
- 만 14세 미만이거나 단체 계정을 사용하는 경우
- 발급 과정에서 본인 명의 휴대폰번호로 인증할 수 없는 경우
- 통화 가능이 없는 휴대기기이거나 애플(IOS) 9.0 미만, 안드로이드 6미만의 OS
- 1일 3회를 초과하거나 한 기기에서 두 명 이상 발급을 시도하는 경우
※ 상태를 변경 후 사용해야하는 경우
- 비실명 계정일 경우 : 실명 전환 후 사용 가능
- 네이버앱이 최신 버전이 아닌 경우 :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발급, 사용가능
ㄴ앱 버전정보 확인 경로 : 네이버앱 > 왼쪽 상단의 [≡] 버튼 > 오른쪽 상단의 앱설정 (톱니바퀴) > 최하단의 네이버앱 최신 버전 확인
- 휴대폰 잠금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 기기 설정에서 잠금 기능을 설정 후 발급, 사용 가능
U+ U-MOBILE - 네이버인증서가 휴대폰으로 알림이 오지 않아요.
네이버 인증서가 휴대폰으로 알림이 오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이 확인이 필요 합니다.
- 네이버앱을 최신 버전으로 설치했는지 확인
- 인증하려는 ID로 로그인하고 있는지 확인 (로그인되어 있더라도,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 필요)
- 네이버앱 설정 또는 OS 환경설정에서 알림을 허용하고 있는지 확인
- 인증서 홈에서 인증서 재발급 후 다시 시도
※ 알림 설정 확인 방법 :
- 네이버앱 : 앱 실행 > 좌측 상단 메뉴(≡) 터치 > 설정 아이콘 터치 > 알림 > 푸시 알림 받기 'ON"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 기기 설정 : 휴대 기기의 설정 메뉴 > 앱 알림 관리 > 네이버 앱 푸시 알림을 허용으로 설정했는지 확인
(기기에 따라 메뉴 위치 및 이름이 상이할 수 있음)위 내용을 모두 확인하였으나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아래 내용을 진행해 주세요.
- 네이버앱 삭제 후 재설치(이때, 인증서를 삭제하신 후 다시 인증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출처 U+ 유모바일 다이렉트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
스팸 차단 서비스는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오는 스팸문자메시지를 자동으로 차단 해주는 무료 부가서비스입니다.
■ 스팸 차단된 문자메시지 확인 방법
1.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U+ 스팸차단앱" 설치
2. 스팸문자메시지함 바로가기 (아이폰의 경우 : 휴대폰 인증 or ONE ID(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가입) 로그인 필요)
3. 설치 시 인증 문자메시지 수신이 안된다면 LG유플러스 번호가 스팸문자메시지 설정이 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 먼저 확인해 주십시오.
단, 앱 설치 이후 수신된 스팸 문자메시지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U-MOBILE - 포인트 사용신청 단계에서 휴대폰 번호 해지하는경우 요금할인 적용이 되나요?
사용신청한 포인트가 청구금액에 반영되기전 휴대폰 번호 해지시, 요금할인 적용이 되지않으며 포인트로 환불처리 됩니다.
U+ U-MOBILE - 포인트로 요금 납부 신청시, 청구요금에서 빠져나가게 되는건가요?
요금납부 신청시 빠져나가게 되는 요금 항목은 총 월 청구금액 내에서 빠져나가게 됩니다.
U+ U-MOBILE - 휴대폰 할부금을 즉시결제로 휴대폰 구매하면 약정이 없나요?
휴대폰 할부금을 즉시결제로 납부 하여도, 할인유형(공시지원금(휴대폰 가격 할인)/24개월 요금할인)에 따라
24개월 약정은 발생됩니다.
U+ U-MOBILE - 5G요금제로 바꾸고 싶습니다. 유심을 교체해야 하나요?
유심은 교체하지 않아도 됩니다.
5G요금제로 바꾸고 5G단말기에 장착하면 5G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U+ U-MOBILE - 네이버인증서 발급에 대한 별도의 조건이 있나요?
아래의 경우 신청이 제한되거나 상태를 변경한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신청이 제한되는경우
- 만 14세 미만이거나 단체 계정을 사용하는 경우
- 발급 과정에서 본인 명의 휴대폰번호로 인증할 수 없는 경우
- 통화 가능이 없는 휴대기기이거나 애플(IOS) 9.0 미만, 안드로이드 6미만의 OS
- 1일 3회를 초과하거나 한 기기에서 두 명 이상 발급을 시도하는 경우
※ 상태를 변경 후 사용해야하는 경우
- 비실명 계정일 경우 : 실명 전환 후 사용 가능
- 네이버앱이 최신 버전이 아닌 경우 :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발급, 사용가능
ㄴ앱 버전정보 확인 경로 : 네이버앱 > 왼쪽 상단의 [≡] 버튼 > 오른쪽 상단의 앱설정 (톱니바퀴) > 최하단의 네이버앱 최신 버전 확인
- 휴대폰 잠금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 기기 설정에서 잠금 기능을 설정 후 발급, 사용 가능
U+ U-MOBILE - 네이버인증서가 휴대폰으로 알림이 오지 않아요.
네이버 인증서가 휴대폰으로 알림이 오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이 확인이 필요 합니다.
- 네이버앱을 최신 버전으로 설치했는지 확인
- 인증하려는 ID로 로그인하고 있는지 확인 (로그인되어 있더라도,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 필요)
- 네이버앱 설정 또는 OS 환경설정에서 알림을 허용하고 있는지 확인
- 인증서 홈에서 인증서 재발급 후 다시 시도
※ 알림 설정 확인 방법 :
- 네이버앱 : 앱 실행 > 좌측 상단 메뉴(≡) 터치 > 설정 아이콘 터치 > 알림 > 푸시 알림 받기 'ON"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 기기 설정 : 휴대 기기의 설정 메뉴 > 앱 알림 관리 > 네이버 앱 푸시 알림을 허용으로 설정했는지 확인
(기기에 따라 메뉴 위치 및 이름이 상이할 수 있음)위 내용을 모두 확인하였으나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아래 내용을 진행해 주세요.
- 네이버앱 삭제 후 재설치(이때, 인증서를 삭제하신 후 다시 인증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출처 U+ 유모바일 다이렉트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