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유모바일[알뜰폰] 선택약정으로 월 기본료 할인을 받다가 중도에 해지하면 할인 반환금은 어떻게 되나요?

U+ U-MOBILE - 선택약정으로 월 기본료 할인을 받다가 중도에 해지하면 할인 반환금은 어떻게 되나요?
아래와 같은경우 할인 반환금이 발생됩니다.
- 약정 기간 만료 전 가입 해지
- 약정할인 미적용 타 요금제로 변경
- 선택약정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 휴대폰으로 변경
- 명의변경 시, 약정을 이어받지 않는 경우

■ 약정기간에 따른 위약금 산정률
2년 약정 : ~6개월(누적할인액 X 100%), 7~24개월(누적할인액 X {잔여약정일수/(약정기간-180일)}





U+ U-MOBILE - 기본제공 데이터 다 쓰면, 속도제한으로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부가서비스 있나요?
네, '데이터안심옵션' 부가서비스가 있습니다.
데이터안심옵션은 기본제공 데이터가 모두 소진된 후 추가과금 없이 제한속도 400Kbps로 무제한 이용가능합니다.
월 5,000원(5,500원)으로 이용되는 유료 부가서비스 입니다.
가입은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644-5353) 및 홈페이지/고객센터앱에서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 공휴일 휴무)






U+ U-MOBILE - 음성/문자메시지 기본제공이란 무엇인가요?

통화(음성) 기본 제공은, 기본제공의 대상이 되는 번호에 한해서는 통화료가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본제공 대상이 아닌 '그 외 통화'에 해당하는 번호로 전화를 거실 경우는 통화료가 발생합니다.

■ 기본제공 대상 번호 : 무선/ 유선/ 인터넷 전화 (사용량에 관계 없이 무료 통화)
- 무선 : 010, 011, 016, 017, 018, 019
- 유선 : 지역번호 02, 03X, 04X, 05X, 06X
- 인터넷 전화 : 070

■ 그 외 통화 : 무선/ 유선/ 인터넷 전화가 아닌 모든 통화
- 전국 대표 번호 : 15XX, 16XX
- 평생 개인 번호 : 050X
- 주파수 공용 통신 : 013
※ 참고 : "031-131"은 경기도 날씨 확인을 위한 번호로, "131"이라는 특수 번호이며, 무선/ 유선/ 인터넷 전화가 아닌 "그 외 통화"에 해당됩니다.

■ 스팸, 상업적 용도 사용, 과도한 사용 방지를 위해 다음과 같은 경우 회사는 정상요금 부과/ 이용 정지 등을 적용할 수 있음
- 음성 통화량이 일 600분을 초과하는 횟수가 월 중 3회를 넘는 경우 (영상 통화는 1.66배로 계산)
- 음성 통화량이 월 6,000분을 초과할 경우 (영상 통화는 1.66배로 계산)
- 음성/영상 통화량 수신처가 월 1천 회선(합산) 초과하는 경우






U+ U-MOBILE - 갑자기 휴대폰 전화 받기가 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전원 ON/OFF 후에도 동일 현상이 발생되신다면 휴대폰 점검 또는 계신 지역의 전화 받기 전파 확인이 필요합니다.
특정지역에서만 전화 받기가 되지 않을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 받으실 수 있으며, 전반적인 지역에서 전화받기가 안 되는 경우에는 휴대폰 제조사 A/S센터로 방문하셔서 휴대폰 상태 점검을 받아주세요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출처  U+ 유모바일 다이렉트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