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U-MOBILE - 유심을 오늘 신청을 했어요. 언제 배송이 되나요?
유심 신청 후 빠르면 당일, 늦어도 익영업일에 해피콜 진행되며, 정상적으로 접수가 완료되면 택배로 발송됩니다.
유심은 택배 발송 후 2~3일 이내에 수령할 수 있습니다.
단, 접수 과정에서 신용상 문제, 휴대폰 번호 초과 등으로 인해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U+ U-MOBILE - 유심(USIM) 이란 무엇인가요?
유심(USIM)은 Universal Subscriber Identify Module 의 약자로 전세계 3G/HSDPA 표준가입자 인증방식 서비스입니다.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이용해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작은 IC칩안에 저장하여 핸드폰을 통해 여러가지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TE/5G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 등록이 필수입니다.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 미등록 시 통화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카드가 등록되어 있어도 핸드폰에서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분리할 경우 음성통화 및 기타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U+ U-MOBILE - 개통 이력이 없는 새 기기로도 유심 기변 사용이 가능한가요?
통신사가 유통하지 않는 OMD기기(자급제 기기)는 개통 이력이 없어도 유심 기변이 가능합니다.
반면, 통신사가 유통하는 기기(OEM)는 기존과 동일하게 개통 이력 없는 경우 유심기변 사용이 불가합니다.
U+ U-MOBILE - 유심 이용이 안되는 휴대폰은 어떤 이유인가요?
휴대폰이 멀티캐리어를 지원하지 않거나, 주파수 대역이 맞지 않는 등 다양한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미납폰, 분실/도난폰, 임대폰 등도 이용이 불가합니다.
■ 유심 이용 불가 휴대폰
2G/3G핸드폰, ´14년 7월 이전에 출시한 휴대폰, 휴대폰보호서비스에 가입된 휴대폰- 미납휴대폰, 분실/도난접수된 휴대폰, A/S접수된 휴대폰, 임대폰(A/S, 분실임대, 땡큐폰 등), 개통이력이 없는 신규휴대폰 (해외직구폰 제외), 모젠핸드폰(텔레매틱스), 일부 알뜰폰사업자의 약정에 따라 유심 이동을 차단한 휴대폰, 해외에서 구매한 휴대폰 중 해외사업자의 Country Lock이 걸려있는 휴대폰
U+ U-MOBILE - 기본 제공 데이터량 소진 시 추가 계산법이 어떻게 되나요?
기본 제공 데이터통화량 초과 시 문자메시지 안내하며 초과 통화료는 75% 할인 적용됩니다.
단, 초과 사용량에 따라 구간별로 차등 계산법을 적용하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요금제 메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U+ U-MOBILE - 요금제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고객센터앱, 고객센터 또는 개통대리점을 통해 요금제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개통대리점을 모를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개통대리점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요금제는 월 1회에 한해 변경 가능하며, 요금제 변경 시 요금제에 따라 요금할인 폭이 변경되거나 중단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내정보변경 > 요금제변경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휴대폰에서 1644-5353(유료)
■ 고객센터 앱 : 앱 > 내정보관리 > 요금제변경
출처 U+ 유모바일 다이렉트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
유심 신청 후 빠르면 당일, 늦어도 익영업일에 해피콜 진행되며, 정상적으로 접수가 완료되면 택배로 발송됩니다.
유심은 택배 발송 후 2~3일 이내에 수령할 수 있습니다.
단, 접수 과정에서 신용상 문제, 휴대폰 번호 초과 등으로 인해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U+ U-MOBILE - 유심(USIM) 이란 무엇인가요?
유심(USIM)은 Universal Subscriber Identify Module 의 약자로 전세계 3G/HSDPA 표준가입자 인증방식 서비스입니다.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이용해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작은 IC칩안에 저장하여 핸드폰을 통해 여러가지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TE/5G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 등록이 필수입니다.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 미등록 시 통화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카드가 등록되어 있어도 핸드폰에서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분리할 경우 음성통화 및 기타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U+ U-MOBILE - 개통 이력이 없는 새 기기로도 유심 기변 사용이 가능한가요?
통신사가 유통하지 않는 OMD기기(자급제 기기)는 개통 이력이 없어도 유심 기변이 가능합니다.
반면, 통신사가 유통하는 기기(OEM)는 기존과 동일하게 개통 이력 없는 경우 유심기변 사용이 불가합니다.
U+ U-MOBILE - 유심 이용이 안되는 휴대폰은 어떤 이유인가요?
휴대폰이 멀티캐리어를 지원하지 않거나, 주파수 대역이 맞지 않는 등 다양한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미납폰, 분실/도난폰, 임대폰 등도 이용이 불가합니다.
■ 유심 이용 불가 휴대폰
2G/3G핸드폰, ´14년 7월 이전에 출시한 휴대폰, 휴대폰보호서비스에 가입된 휴대폰- 미납휴대폰, 분실/도난접수된 휴대폰, A/S접수된 휴대폰, 임대폰(A/S, 분실임대, 땡큐폰 등), 개통이력이 없는 신규휴대폰 (해외직구폰 제외), 모젠핸드폰(텔레매틱스), 일부 알뜰폰사업자의 약정에 따라 유심 이동을 차단한 휴대폰, 해외에서 구매한 휴대폰 중 해외사업자의 Country Lock이 걸려있는 휴대폰
U+ U-MOBILE - 기본 제공 데이터량 소진 시 추가 계산법이 어떻게 되나요?
기본 제공 데이터통화량 초과 시 문자메시지 안내하며 초과 통화료는 75% 할인 적용됩니다.
단, 초과 사용량에 따라 구간별로 차등 계산법을 적용하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요금제 메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U+ U-MOBILE - 요금제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고객센터앱, 고객센터 또는 개통대리점을 통해 요금제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개통대리점을 모를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개통대리점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요금제는 월 1회에 한해 변경 가능하며, 요금제 변경 시 요금제에 따라 요금할인 폭이 변경되거나 중단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내정보변경 > 요금제변경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휴대폰에서 1644-5353(유료)
■ 고객센터 앱 : 앱 > 내정보관리 > 요금제변경
출처 U+ 유모바일 다이렉트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