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 번개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공통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착한 이동통신 헬로모바일은 알뜰폰 최초로 특급 “번개서비스”를 시작합니다!
① 번개배송 : 신청 당일 또는 내일(익일)까지 상품 무료배송
② 번개개통 : 개통 요청 시 1시간 내 휴대폰 개통
③ 번개상담 : 온라인 상담문의 시 1시간 내 응대
* 번개서비스 자세히 알아보기 : http://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ManualList.do?tabNo=4&pgNum=0601
헬로모바일 - 헬로모바일 휴대폰 신규 구입 시 할인혜택이 있나요? 공통
2014년 10월 1일 단통법이 시행되어 휴대폰 가입 시 기종과 요금제에 따라 단말 지원금을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요금제에 따라) 선택약정 또는 프로모션 할인이 제공 됩니다.
헬로모바일 - 번개개통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공통
개통 요청 시 1시간 안에 휴대폰 개통을 해드리는 특급 개통서비스 입니다.
제품 수령 후 아래 개통센터 전화 ‘ARS 1번’으로 개통요청을 해주시면 1시간 이내 번개개통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번호이동의 경우, 이는 모든 이통사업자가 10시부터 개통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9시~10시에 개통요청하실 경우 11시까지 개통이 제공됩니다.)
- 헬로모바일 개통센터 연락처(접수내역 확인/배송/개통 등에 대한 문의)
1) PC로 가입한 고객 : 1855-1055 (유료)
2) 핸드폰으로 가입한 고객 : 1855-1033 (유료)
※ 단, 즉시 개통을 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되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번개개통 서비스 자세히 알아보기 : http://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ManualList.do?tabNo=4&pgNum=0601
헬로모바일 - 가입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공통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몰에서 가입 조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ttps://direct.lghellovision.net/main.do
- 가입비/ 유심비/ 단말 구매 시 할부이자는 별도 발생
(개인사업자, 외국인, 법인고객은 가까운 대리점을 통해서만 가입 가능)
상세 가입관련 상담은 개통센터(1855-1055)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 기기변경 할때 번호도 변경해야하나요? 공통
기기변경하면서 별도 번호변경을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사용하시는 번호 그대로 기기만 변경 하시면 됩니다.
헬로모바일 - 기기변경 신청하면 바로 전화사용이 안되나요? 공통
아닙니다. 기기변경으로 신청하신 경우 휴대폰을 수령하시고 개통요청을 하시면 2시간 이내 개통처리가 됩니다.
출처: LG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많이하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착한 이동통신 헬로모바일은 알뜰폰 최초로 특급 “번개서비스”를 시작합니다!
① 번개배송 : 신청 당일 또는 내일(익일)까지 상품 무료배송
② 번개개통 : 개통 요청 시 1시간 내 휴대폰 개통
③ 번개상담 : 온라인 상담문의 시 1시간 내 응대
* 번개서비스 자세히 알아보기 : http://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ManualList.do?tabNo=4&pgNum=0601
헬로모바일 - 헬로모바일 휴대폰 신규 구입 시 할인혜택이 있나요? 공통
2014년 10월 1일 단통법이 시행되어 휴대폰 가입 시 기종과 요금제에 따라 단말 지원금을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요금제에 따라) 선택약정 또는 프로모션 할인이 제공 됩니다.
헬로모바일 - 번개개통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공통
개통 요청 시 1시간 안에 휴대폰 개통을 해드리는 특급 개통서비스 입니다.
제품 수령 후 아래 개통센터 전화 ‘ARS 1번’으로 개통요청을 해주시면 1시간 이내 번개개통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번호이동의 경우, 이는 모든 이통사업자가 10시부터 개통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9시~10시에 개통요청하실 경우 11시까지 개통이 제공됩니다.)
- 헬로모바일 개통센터 연락처(접수내역 확인/배송/개통 등에 대한 문의)
1) PC로 가입한 고객 : 1855-1055 (유료)
2) 핸드폰으로 가입한 고객 : 1855-1033 (유료)
※ 단, 즉시 개통을 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되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번개개통 서비스 자세히 알아보기 : http://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ManualList.do?tabNo=4&pgNum=0601
헬로모바일 - 가입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공통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몰에서 가입 조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ttps://direct.lghellovision.net/main.do
- 가입비/ 유심비/ 단말 구매 시 할부이자는 별도 발생
(개인사업자, 외국인, 법인고객은 가까운 대리점을 통해서만 가입 가능)
상세 가입관련 상담은 개통센터(1855-1055)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 기기변경 할때 번호도 변경해야하나요? 공통
기기변경하면서 별도 번호변경을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사용하시는 번호 그대로 기기만 변경 하시면 됩니다.
헬로모바일 - 기기변경 신청하면 바로 전화사용이 안되나요? 공통
아닙니다. 기기변경으로 신청하신 경우 휴대폰을 수령하시고 개통요청을 하시면 2시간 이내 개통처리가 됩니다.
출처: LG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많이하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