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hello mobile - 주 사용지역에서 통화품질이 좋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공통

헬로모바일 - 주 사용지역에서 통화품질이 좋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공통
고객센터 통화품질 부서로 문의해 주시면 전문상담사와 통화품질 관련으로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KT망 : 1855-1144(유료) ■ SKT망 : 1855-2114(유료)

 ※ 고객센터 전화 시 해당 지역의 전파환경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반드시 통화 불량인 지역에서 전화를 주셔야 하며,  일반전화나 다른 분의 핸드폰으로 전화해 주시기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 반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반품은 단말기 초기불량 또는 상품 오 발송, 통화품질 불량에 한하여 가능하며 개통센터 1855-1055(유료)로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유형별 확인사항>
-단말기 초기 불량 : 해당 제조사 A/S센터에서 발급한 불량 확인서를 접수시 정상처리 가능
-통화품질 불량 :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통화품질 부서에서 통화품질 상담이력이 있어야 신청 가능

[■ KT망 : 1855-1144(유료) ■ SKT망 : 1855-2114(유료)]

<반품 접수 확인사항>
-반품 단말기 회수는 문의 접수 후 지정된 택배사 (대한통운)를 통해 회수(임의 발송시 정상처리 불가)
-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여 방문한 택배담당자에게 반송, 상품에 대한 반품 운송장은 3개월간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상품 확인 후 승인, 반려 할 수 있으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반품 처리 결과는 고객님의 메일이나 전화로 별도 안내드립니다.




헬로모바일 - 주문취소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주문 취소는 [상담대기] 단계까지는 홈페이지 내 신청 내역 조회에서 취소가 가능하며 [배송요청] 이후 단계의 경우

개통 여부에 따라 확인이 필요할 수 있으니 개통센터 1855-1055(유료)로 전화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주문취소 시 유의사항>
[물품 배송단계]에서는 주문취소가 되지 않으므로 홈페이지 신청내역조회에서 현재 상태 확인 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주문이 체결된 후 상품품절 및 단종 등에 의해 배송이 불가능할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15조 2항에 의거하여 영업일 2일 이내 (공휴일 제외) 이내에 자동으로 취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 안내 메일이 고객님께 발송되고, 구매 시 입력하신 연락처로 안내 전화 드리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헬로모바일 - 단말기가 도착했는데 기기작동이 이상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헬로모바일 개통센터 1855-1055 (유료)로 교환 신청 하시면 됩니다.교환은 동일 모델(색상변경 불가)로만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 LTE요금제로 가입 후 3G요금제로 변경 가능한가요? 공통
LTE 요금제로 가입 후 3G요금제로는 변경이 불가하고, LTE 요금제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1. LTE 요금제 ↔ LTE 요금제
2. 3G 요금제 ↔ 3G 요금제
3. USIM LTE 요금제 ↔ USIM LTE 요금제




헬로모바일 - [CU 유심 요금제] CU요금제 외에 헬로모바일의 다른 요금제로 가입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온라인 가입신청서 작성 또는 전화 주문을 통하여 요금제 변경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CU요금제로 개통하시지 않을 경우에 요금 할인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되오니, 정확히 확인하신 후 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출처:  LG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많이하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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