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 배송지연 보상제 보상금으로 받은 포인트의 유효기간이 있나요? 지급일은?

위메프 [배송] 배송지연 보상제 보상금으로 받은 포인트의 유효기간이 있나요? 지급일은?
√ 지급일로부터 365일동안 사용가능

[유효기간]
배송지연 보상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지급일로부터 365일까지 사용가능하며, 포인트 소멸 예정일은 마이페이지 > 포인트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지급일]
상품 출고 지연시 배송완료 후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실제 출고지연여부와 지연일자를 확인하여, 신청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 지급이 됩니다.






위메프 [배송] 주문 상품을 두 차례에 나누어 받았는데 두번째 상품은 배송지연에 해당 됩니다. 배송지연 보상제 대상이 되나요?

√ 최초 출고 상품 기준 배송지연보상 가능

분할 출고가 된 경우, 첫번째 상품의 배송일을 기준으로 보상이 가능하므로 해당 주문 건은 배송지연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위메프 [배송] 상품 수령 후 교환 요청하였으나 배송지연되었습니다. 배송지연 보상제 대상이 되나요?

√ 배송지연보상 불가

배송지연 보상제는 최초 배송건에 한해 보상이 가능하므로 교환 지연으로 인한 배송지연시 배송지연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위메프 [배송] 주문한 상품을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
√ 해외로 배송 불가

현재 해외 주소지로의 해외배송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으며, 국내 배송지로의 상품 배송만 가능합니다.





위메프 [배송] 위메프에 직접 방문하여 수령할 수는 없나요?
√ 직접 방문 수령 불가

ㆍ위메프의 배송상품은 고객님께 직접 배송해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직접 방문 수령은 불가능합니다.
ㆍ상품 및 배송에 관한 상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




위메프 [배송]  배송 지연시 보상 기준이 따로 있나요?

√ 출고일정 이내 출고되지 않을 경우 배송지연 보상 가능 (일부상품제외)

ㆍ상품페이지에 고지된 출고일정 이내 출고가 되지 않을 경우, 배송지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부 상품은 배송지연 지급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ㆍ배송지연 보상제에 관한 상세 내용은 마이페이지 > 좌측 배너> '소셜최초 배송지연 보상제' 클릭 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위메프 [배송]  주문하면 배송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 상품페이지 > 상품별 출고 일정 확인

ㆍ구매 상품 별로 출고일정이 상이하기 때문에, 해당 상품페이지 내 기재된 상품 출고일정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ㆍ통상적으로 상품 출고 후 영업일기준 1~2일이내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택배사 사정에 따라 1~2일정도 추가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ㆍ가구, 대형가전 등 부피가 큰 상품은 업체에서 직접 배송예정일을 입력하고 있습니다.
ㆍ자세한 배송일정은 판매자 문의로 문의해주시면 판매업체에서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출처: 위메프   FAQ: https://front.wd.wemakeprice.com/cs/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