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배송]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 판매자 문의 또는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
ㆍ상품에 따라 부피가 크거나, 주문 수량이 많은 경우 여러 박스로 분리되어 개별 발송될 수 있습니다.
ㆍ상품 배송이 누락된 경우, 판매자 문의 또는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배송확인 후 누락된 상품을 재배송해 드리겠습니다.
위메프 [배송] 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위탁장소 확인 후 고객센터 1:1문의 접수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택배사에 확인 후 분실한 상품의 재배송 및 환불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위메프 [배송] 주문을 취소했는데,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 수령의사 확인 후 1:1문의 접수 필요
구매 취소 후 환불을 받으신 상태에서 상품이 배송되었다면 상품을 다시 판매자 측으로 수취거부(반송) 하는 방법이 있으며
혹시라도 상품 재구매 및 사용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 하시면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
위메프 [배송] 기본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수정 가능
위메프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하단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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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배송] 상품 상세페이지의 '판매자 문의'에 전화번호를 남겨두면 재판매시 연락을 주나요?
√ 알림 없음, 찜하기 버튼을 이용
ㆍ해당 상품의 재판매 및 수량 추가에 대한 알림은 이뤄지지 않습니다.
ㆍ상품페이지 내 ♡ 찜하기 버튼을 이용해주세요.
ㆍ찜목록은 마이페이지 > 찜리스트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위메프 [배송] 배송지연 보상제 진행 단계가 어떻게 되나요?
√ 배송지연 보상신청 후 3영업일 이내 포인트적립
ㆍ상품페이지 내 기재된 출고일정 이내(주말,공휴일 제외) 출고되지 못한 경우, 배송지연 보상제 보상이 가능합니다.
ㆍ배송지연 보상포인트는 1:1문의를 통해 직접 신청시 지급됩니다.
ㆍ신청일로부터 영업일 3일이내 적립되며, 마이페이지 > 포인트 에서 지급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ㆍ일부상품은 배송지연 보상포인트 지급에서 제외됩니다.
위메프 [배송] 같은 상품에 여러 번 배송지연 보상제 신청이 가능한가요?
√ 같은 상품 중복 신청 가능
주문번호 기준으로 배송지연 보상이 가능하기 때문에 같은 상품을 주문횟수만큼 배송지연 보상제 신청이 가능합니다.
출처: 위메프 FAQ: https://front.wd.wemakeprice.com/cs/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