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아요.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아요.
√ 로그인 > 아이디찾기에서 확인 가능

ㆍ가입된 아이디 확인 방법
  1) 휴대폰번호로 찾기
      : 고객명과 가입 시 등록한 휴대폰 번호를 통해 인증 후 확인 가능
  2)  이메일로 찾기
      : 고객명과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 후 확인 가능
ㆍ아이디 찾기를 통해 확인되는 아이디는 앞 3자리까지만 노출이 됩니다.

※ 사업자 구매회원의 경우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지원되지 않으므로 위메프 고객센터 또는 1:1문의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 로그인 > 비밀번호찾기에서 확인 가능

ㆍ비밀번호 확인 방법 (고객 성함과 이메일(아이디) 입력한 뒤)
   1) 등록한 휴대폰번호, 선택 시
       : 가입 시 등록한 휴대폰으로 전송된 임시 비밀번호를 수신 받아 입력 후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
      ( 임시 비밀번호는 영문 대/소문자를 구분합니다. )
   2) 이메일 주소, 선택 시
       :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로 전송된 임시 비밀번호를 수신 받아 입력 후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
      ( 임시 비밀번호는 영문 대/소문자를 구분합니다. )
ㆍ위 방법으로도 확인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 문의주시면 본인 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 드립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PC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 탈퇴하기

ㆍ회원탈퇴는 위메프 사이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에서 페이지 하단의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시면 즉시 탈퇴됩니다.
ㆍ회원탈퇴는 PC에서만 가능합니다.
ㆍ탈퇴 전, 반드시 아래 유의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회원탈퇴 시, 유의 사항
   1) 회원탈퇴 후에는 구매내역 확인이 불가합니다.
      단, 위메프에서 구매한 쿠폰상품 중 사용하지 않은 쿠폰을 탈퇴 후에도 사용하실 수 있으니,
       탈퇴 전 마이페이지 > 구매목록에서 티켓번호를 미리 출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회원탈퇴 시, 남아있는 위메프포인트는 소멸되어 재가입을 하시더라도 소멸된 위메프포인트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3) 탈퇴 후 5일간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재가입 후에도 기존 회원정보가 삭제되어 구매내역이 연결되지 않습니다.
ㆍ'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6조 (거래기록의 보존 등)'에 따라, 탈퇴 후에도 주문정보는 5년간 보관됩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1:1문의는 어디서 남길 수 있나요?

√ 마이페이지 > 1:1문의하기 에서 접수 가능

ㆍ위메프 사이트 마이페이지 > 1:1문의하기에서 1:1문의 접수 및 답변 확인이 가능합니다.
ㆍ1:1문의는 문의에 답변이 등록될 시 기재한 휴대폰 번호로 답변 안내 SMS가 전송됩니다.
ㆍ1:1문의 접수는 주말 및 공휴일 관계 없이 24시간 가능하며,문의사항 확인 후 업무 시간 내 신속하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위메프에서 오는 광고성 이메일/SMS/앱푸시 수신거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에서 수신거부 가능

ㆍ위메프에서 오는 이메일, SMS, 앱푸시 광고 수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설정 변경 또는 수신거부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① 설정 변경 방법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에서 설정 변경
   ② 매체별 수신거부 처리 방법
     - 이메일 : 수신하신 이메일 하단의 "수신거부" 클릭
     - SMS : 무료 수신거부 080-777-4763 상담원 연결 후 수신거부
     - 앱푸시 : 모바일앱 > 환경설정 > 쇼핑/이벤트 소식 알림 해제

ㆍ광고 메일 수신거부 결과는 실시간으로 반영되지 못하여, 수신거부 후에도 1~2일 정도는 광고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ㆍ당사 발송 메일이 아닌 경우, 해당 메일 도메인 사이트를 통해 수신거부 설정이 가능합니다.


출처: 위메프   FAQ: https://front.wd.wemakeprice.com/cs/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