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 본인 인증이 뭔가요? 꼭 해야만 하나요?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본인 인증이 뭔가요? 꼭 해야만 하나요?
√ 안전한 거래를 위해 본인인증/점유인증 필수

온라인에서 보다 안전한 거래 및 명의도용 등으로 인한 개인정보의 악용 방지를 위한 최선의 방안으로 불편하시더라도 반드시 인증받기를 권합니다.
본인인증은 회원가입 후 본인명의 휴대폰인증으로 인증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 방법 : 마이페이지 > 정보수정  >  성함 옆 변경하기  >  휴대폰 본인인증 > 휴대폰본인확인(문자) 탭 선택 >  본인인증 완료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본인 인증방법으로 무엇이 있나요?
√ 휴대폰인증

가입 후 첫 구매단계에서 휴대폰 통한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제 구매내역에 일부 상품만 확인되고 있어요.

√ 조회기간 설정 후 확인 가능

주문배송조회 상단에 위치한 조회기간 설정 후 우측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설정하신 조회기간 내 구매하신 모든 상품의 정보가 확인 가능합니다.

※ 조회되지 않는 티켓 구매 내역은 ‘이전 딜 구매내역’ 페이지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회원 탈퇴를 하고 다시 기존 아이디로 가입할 수 있나요?

√ 기존 아이디 재가입 가능

탈퇴 신청 5일 이후 기존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강제탈퇴 된 회원은 심사 후 재가입 여부가 결정됩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회원정보가 변경되었는데,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 가능

ㆍ 위메프 사이트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 배송지변경은 PC환경에서만 가능합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페이지 내 우측상단 '가려진 정보 보기' 기능을 통해 본인인증 이후 정보 수정 가능

ㆍ 변경할 수 있는 정보
   - 이름(개명 - 휴대전화 재인증),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SMS/이메일 수신상태, 배송지 주소 관리
ㆍ 이메일 주소 및 휴대폰번호로 구매 및 취소, 쿠폰번호 등의 중요한 주문정보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ㆍ 반드시 실제 이용하고 계신 가입자 본인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 안전한 정보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는 영문,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를 혼합하여 6자리~15자리 이내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개명을 했습니다. 회원정보를 어떻게 수정하나요?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에서 수정 가능

ㆍ본인 명의의 휴대폰 또는 아이핀 인증수단을 보유하고 있으시다면,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 이름변경(본인확인)  메뉴를 통해 본인인증 완료 시 인증 명의자에 이름으로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ㆍ본인 명의 인증수단이 없는 경우에는 본인확인 절차를 대신할 수 있는 서류접수가 필요합니다.

ㆍ자세한 내용은 1:1문의를 접수해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출처: 위메프   FAQ: https://front.wd.wemakeprice.com/cs/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