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PASS헬스케어] 휴대폰을 바꿔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U+모바일 [PASS헬스케어] 휴대폰을 바꿔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네, U+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휴대폰만 바꾼 경우에는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U+모바일 [PASS헬스케어]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PASS 앱에 로그인한 뒤 [전체] 메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헬스케어] → [PASS헬스케어 해지]를 눌러 주세요.
PASS헬스케어 해지는 홈페이지 www.passhealthcare.com/bye에서도 할 수 있으며, 전화로 해지하려면 고객센터 1522-8979(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모바일 [PASS헬스케어] 유료 서비스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부가세 포함 월 2,200원입니다.
다음 달 통신요금과 함께 청구되며, 월 중간에 가입하거나 해지하면 사용일 수만큼 계산합니다.





U+모바일 [PASS헬스케어] 어떻게 가입하나요?

U+PASS 앱에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처음 가입하면 무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 서비스에 가입한 뒤 유료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U+모바일 [PASS헬스케어] 어떤 서비스인가요?
내 식습관을 기록하고 관리해 질병을 예방하며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최근 10년 동안의 내 건강검진 결과를 분석해 건강 상태 변화를 확인할 수 있으며,
건강 상태에 맞는 식단을 선택하고 기록할 수 있어 생활 습관을 올바르게 바꾸는 데 도움이 됩니다.



U+모바일 [오토레터] 가입을 못 할 수도 있나요?

네, 아쉽게도 만 19세 미만이거나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 고객, 해외에 거주하는 고객, 선불폰, 법인폰, 알뜰폰 고객은 가입할 수 없습니다.




U+모바일 [PASS헬스케어]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안드로이드 6.0 버전 이상, 애플(iOS) 10.0 버전 이상이나 5S 모델 이상 아이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모바일 [PASS헬스케어] PASS 앱을 초기화하면 어떻게 되나요?
U+PASS 앱을 초기화해도 PASS헬스케어 서비스 가입 상태는 유지됩니다.
PASS헬스케어를 해지하려면, 따로 해지 신청을 해야 합니다.





U+모바일 [휴대폰가족보호] 충격감지 기능을 이용하지 않을 수 있나요?
네, 보호받을 가족 휴대폰에서 휴대폰가족보호 앱을 실행한 뒤 [패밀리공간] → [+더보기] → [보호기능 설정] → [충격감지 기능]을 눌러 해제해 주세요.


출처: LG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