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오토레터] 궁금한 점은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U+모바일 [오토레터] 궁금한 점은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오토레터 고객센터 1877-1623(유료)으로 전화해 주세요.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10시~낮 12시, 오후 1시~오후 5시




U+모바일 [PASS헬스케어] 누가 가입할 수 있나요?

만 19세 이상 LG U+ 개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습니다.
선불폰과 알뜰폰, 법인폰 이용 고객과 만 19세 미만 고객은 무료 서비스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U+모바일 [오토레터] 휴대폰 번호를 바꿔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네, U+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번호만 바꾼 경우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통신사를 바꾸면 서비스는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U+모바일 [휴대폰가족보호] 지금까지 받은 알림 내용을 확인할 수 있나요?
네, ‘패밀리알림’ 메뉴에서 최대 90일 동안의 가족별 알림 내용을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급 상황 발생/목표 걸음 수 달성/가족 상태 결과 알림 등을 시간 순서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앱을 삭제하거나 유료/무료 서비스를 해지한 뒤 다시 가입하면 알림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U+모바일 [PASS헬스케어] 휴대폰이 정지되어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휴대폰 일시 정지 상태에서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서비스 가입은 유지되어 일시 정지를 해제하면 따로 신청하지 않아도 서비스를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 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U+모바일 [휴대폰가족보호]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해외에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U+모바일 [오토레터]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이나 PC에서 오토레터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오토레터 고객센터, 유플러스 고객센터/홈페이지, 당신의 U+앱에서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오토레터에서 해지하기
- 홈페이지: 휴대폰이나 PC에서 오토레터 홈페이지 autoletter.kr에 접속한 뒤 화면 오른쪽 아래 [서비스 해지] 누르기
- 고객센터: 1877-1623(유료)으로 전화하기
           
유플러스에서 해지하기
- 홈페이지: U+홈페이지 lguplus.com에 접속한 뒤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누르기
- 고객센터: 114(무료)로 전화하기
- 당신의 U+앱: 당신의 U+앱을 실행한 뒤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누르기



U+모바일 [오토레터]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세차/차량용품 등 자동차 관련 할인 쿠폰을 한 달에 한 번 받을 수 있으며, 최대 3천만 원까지 보상되는 오토레터 고객 전용 보험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 차 중고 시세와 국토부 공식 리콜 정보,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미납과 과납 요금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절과 날씨에 따른 차량 관리 방법부터 새 차 출시 정보까지 자동차 관련 유용한 정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출처: LG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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