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기본 안내음은 어떻게 설정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 MOBILE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기본 안내음은 어떻게 설정할 수 있나요?
부가 서비스 가입 후, 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 또는 앱에서 원하는 기본음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
① 휴대폰에 설치된 네이버, 구글, 크롬, 사파리 등을 이용해 musicbellring.com에 접속하기
② 메인화면에서 [추천] 누르기
③ ‘테마’ 메뉴 오른쪽의 [더 보기] 누르기
④ ‘청각장애 고객님을 위한 안내용 무료 통화연결음’ 배너 누르기
⑤ 원하는 통화연결음 누르기
⑥ 화면 아래 [설정] 누르기
⑦ 팝업창이 보이면 [기본음 설정] 누르기
    
• 뮤직벨링 앱
①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원스토어에서 ‘뮤직벨링’ 검색 후 설치하기
② 앱 실행 후 메인화면에서 [테마스페셜] 누르기
③ ‘청각장애 고객님을 위한 안내용 무료 통화연결음’ 배너 누르기
④ 원하는 통화연결음 누르기
⑤ 화면 아래 [설정] 누르기
⑥ 팝업창이 보이면 [기본음 설정] 누르기






유플러스 MOBILE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 가입 후 바로 해지할 수 있나요?

해지 신청하더라도 다음 달 결제일까지는 서비스가 유지됩니다.  
2019년 4월 1일 이전에 가입한 상품의 경우 바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EBS 데이터 안심옵션]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기초생활수급자입니다. 나이가 20세인데, 할인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필요 서류를 제출하면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지원 혜택을 받은 다음 해 1월 1일에는 자동으로 해지되므로, 원하는 경우 다시 신청해주세요.

자세한 내용 및 필요 서류 안내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휴대폰 114(무료), 1544-0010(유료)




유플러스 MOBILE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은 '(구)U+영화월정액' 상품과 어떤 점이 다른가요?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 상품은 아이디 하나로 휴대폰 앱, PC, U+tv에서 모두 시청할 수 있습니다.
'U+영화월정액 베이직'은 최대 2대,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은 최대 3대에 동시 로그인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U+영화월정액] U+모바일tv에서 로그아웃은 어떻게 하나요?

[메뉴]화면 맨 아래 '로그아웃'을 누르세요.
단, 안드로이드 휴대폰 이용하는 LG유플러스 고객님은 U+ID를 로그아웃하면 휴대폰 번호 로그인 상태로 변경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통화연결음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전화를 건 사람에게 청각장애인임을 알리고, 문자메시지로 연락하도록 안내하는 무료 통화연결음 서비스입니다.
청각장애인으로 등록된 U+고객이라면 누구나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U+고객센터 앱의 U봇을 통해 무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