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PASS신용관리] 조회한 신용정보는 저장하나요?
조회된 신용정보는 저장하지 않고 PASS 앱 종료 시 삭제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원넘버_공통] 휴대폰과 워치의 통신사가 다른데,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원넘버 서비스는 휴대폰과 워치 모두 유플러스 서비스에 가입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신용관리] 신용정보 푸시 알람 설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PASS 앱 사이드 메뉴>설정>부가서비스설정>PASS신용관리>푸시설정에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가입 시 워치로 인증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과 워치가 블루투스로 연결되어 있으면 워치로 인증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원넘버 서비스 가입 전, 블루투스 연결을 해제해 주세요.
유플러스 Mobile [PASS부동산지키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되나요?
무료서비스 해지는 PASS 앱에서만 가능하며, 유료서비스 해지는 PASS 앱 및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에서 가능합니다.
PASS 앱 실행 후 [메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부동산지키미] → [PASS부동산지키미 (무료)동의 철회]를 눌러주세요.
유플러스 Mobile [PASS스탁] 한 달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유료회원일 경우, 매월 부가세 포함 11,000원이 통신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원넘버_애플워치] 원넘버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애플워치는 개통 시 원넘버 서비스에 자동 가입되어, 애플워치를 해지하기 전까지 별도로 해지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원넘버_공통] 휴대폰과 워치 명의자가 달라도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원넘버 서비스는 같은 명의자의 기기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예시: 개인-개인, 개인사업자-개인사업자, 법인-법인)
유플러스 Mobile [PASS건강지키미] 어떤 서비스인가요?
가입한 보험내역 및 월 납입금액, 보장금액, 휴면보험금과 청구 가능 보험금 등의 보험정보와 최근 진료 및 의료비 내역, 투약 정보 등의 건강정보를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Mobile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삼성 갤럭시 워치와 기어 S3을 사용하고 있는데, 워치로 전화가 오지 않아요.
연결한 휴대폰이 아이폰인 경우 수신방법을 ‘워치’로 설정한 상태에서 블루투스로 연결했다면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아래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해 따라 해 주세요.
1. 블루투스로 연결한 상태에서도 휴대폰에서 수신방법을 변경할 수 있으니, 수신 방법을 ‘휴대폰’ 또는 ‘휴대폰 및 워치’로 변경해 주세요.
2. 워치의 [설정] → [연결] → [모바일 네트워크]에서 ‘항상 허용’으로 설정을 변경하면, 블루투스로 연결해도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배터리 소모가 빨라집니다.
출처: 엘지 전자
스스로해결: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