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PASS신용관리]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동일 통신사 내에서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는 서비스가 유지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스탁] 기기변경을 했는데 이용할 수 있나요?
LG유플러스에서 기기 변경한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스탁]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PASS’ 앱을 설치하여 무료 회원가입 할 수 있습니다.
이후 유료회원으로 변경하면 더 많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신용관리]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무료서비스를 해지하시면 미가입자로 전환되며, PASS신용관리에서 제공하는 무료서비스를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원넘버_공통] 해외에서도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워치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삼성 및 LG 워치: 발신은 휴대폰과 워치 각자가 가진 고유 번호로 표시되지만, 수신은 원넘버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애플워치: 해외에서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휴대폰과 블루투스로 연결해 사용하세요.
유플러스 Mobile [PASS스탁]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LG유플러스 휴대폰 서비스 가입한 만 19세 이상 고객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원넘버_애플워치] 원넘버 수신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원넘버 수신방법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애플워치는 ‘휴대폰 및 워치’ 동시 수신방법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부동산지키미] 신용정보 관련해서 문의하고 싶습니다.
신용정보 관련 사항은 NICE평가정보 고객센터 1600-1533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엘지 전자
스스로해결: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