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중도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중도 해지하실 경우, 이용하신 일수만큼 요금이 청구됩니다.
Ex) 10일 사용 후 해지 → 550원(부가세 포함)*(10 / 30) = 182원(부가세 포함)+(사용하고 계신 통화연결음 월정액)
유플러스 Mobile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설정 시 기본 설정 외에 다른 설정이 가능한가요?
인사말 통화연결음 서비스는 아래와 같이 두 가지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시간대별 인사말]
시간대별 인사말은 1개 설정하실 수 있으며, 회원님이 원하는 시간대를 체크하시면, 그 시간대에 설정하신 인사말이 송출됩니다.
[발신자별 인사말]
최대 10명까지 설정이 가능하며, 발신자별 설정을 이용하면 특정인이 전화를 걸었을 때만 특정 인사말을 들려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인사말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 중이라 1건 무료인데 결제 SMS가 왔어요.
방통위 요청에 따라 2012년 11월 22일(목)부터 결제 내역에 대해 SMS 발송되고 있습니다.
모바일/070 통화연결음 설정 컨텐츠 구매 시 결제 SMS 발송이 되고 있습니다. (SMS 발송 금액은 부가세(VAT) 포함 금액)
▶ 월 통화연결음 1건 무료 제공 대상자
- 통화연결음+매달1곡, 인사말 통화연결음+매달1곡, 틴3팩, 스마트콤보, 빅3팩 플러스, 파워팩, 알짜정액존
- 월 벨소리/통화연결음 합산 2건 무료 제공 대상자
(벨소리2건 또는 통화연결음2건, 벨/연결음 각1건 고객 선택 사용 가능)
- LTE 음성/데이터 89.9/85, 다모아 쇼핑, 다모아 엔터, 다모아 비디오, LTE8 모아 TV, LTE8 모아쇼핑,
LTE8 모아 엔터, LTE 뮤직모아, 비디오포털모아, LTE 다모아, BOX모아, LTE 북모아, LTE 게임모아,
뮤직 달콤팩, 뮤직 마음껏팩, 벨음모아, 스마트팩, 스마트팩(LTE)
▶ 월 무제한 통화연결음 무료 제공 대상자
- 통화연결음 무제한정액제, 인사말 통화연결음 제한정액제 가입 고객
- 설정 횟수 확인 방법 : 통화연결음보관함 → 내 설정이력보기에서 당월의 설정 횟수 확인 가능
※ 벨소리/통화연결음 합산 2건(월) 무료 제공되는 부가서비스 가입자분들은 통화연결음 설정 시에도 결제 과금 SMS가 발송되나 약 20분후 쯤 무료 공제처리 되었다는 SMS가 발송됩니다.
(무료 공제 월 1건 과 월 벨/연결음 합산 2건은 청구서에서 자동 차감됨으로 실제 과금 처리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U+모바일tv] 요금제 기본데이터를 다 쓴 후에도 이용할 수 있나요?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LTE 네트워크에 접속하는 경우 1KB당 0.05원씩의 요금이 발생합니다.
데이터 안심옵션 이용 고객은 요금제의 데이터 기본제공량을 다 쓰면, 데이터 속도가 제한되기 때문에 U+모바일tv 콘텐츠를 시청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U+모바일tv] 구매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
안드로이드 이용 고객의 경우 휴대폰의 [설정]→[앱 관리자]→[U+모바일tv]→[저장공간]에서 데이터를 삭제해 주세요.
휴대폰에 저장된 앱 설정값이 초기화되면서 비밀번호가 사라집니다.
애플(iSO) 고객은 앱을 삭제한 후 다시 설치하면 구매 비밀번호를 새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U+모바일tv] 모바일 서비스를 해지한 후 공기계로 U+모바일tv를 이용하려는데 접속이 안 돼요.
해지한 유심(가입자정보저장)카드를 휴대폰에서 빼고, 와이파이로 접속하면 이용 가능합니다.
출처: 엘지 전자
스스로해결: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