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SEGE TV SHOPPING [취소/교환/반품] 단순변심으로 반품할 때, 배송비는 어떻게 하나요?

신세계tv쇼핑 [취소/교환/반품] 단순변심으로 반품할 때, 배송비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불량 이외 사이즈, 색상교환 등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반품/교환 시 대표 유의사항
 - 실제 상품, 용역 등을 제공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 교환/반품 가능
  (표시, 광고와 상이 : 물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 그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 이내)
 - 상품에 따라 TAG, BOX, 라벨, 포장 등의 훼손이나 구성품, 사은품 누락, 수선, 세탁, 폐기 후에는 반품 불가
※ 상품에 따라 취소/교환/반품의 기준이 다르니, 자세한 사항은 상품 상세설명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세계tv쇼핑 [취소/교환/반품] 환불 금액은 어떻게 산정되나요?

주문취소/반품 등에 의한 환불 안내입니다.

1) 환불 주의사항
- 주문한 결제수단과 같은 방법으로 환불처리됩니다.
- 고객 변심에 의한 부분취소 및 반품 배송비는 환불금액에서  제외하고 환불됩니다.
- 고객 변심에 의한 발생되는 교환 배송비는 별도 결제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2) 결제/할인수단별 환불안내
- 쿠폰 : 한번 사용하신 쿠폰은 유효기간이 남아 있더라도 복구되지 않습니다.
- 적립금 : 주문 시 사용한 적립금은 즉시 재적립되며, 주문 시 적립된 적립금은 적립취소됩니다.



신세계tv쇼핑 [취소/교환/반품] 상품을 반품할 때, 제가 이용하는 택배로 보내도 되나요?
원활한 반품 진행을 위해 판매자가 이용중인 배송업체를 통해 상품을 반품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와 협의 없이 타 배송업체로 반품하는 경우 반송처리될 수 있으며, 이때 추가 발생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보다 빠른 반품 처리를 위해 판매자가 이용중인 배송업체를 통해 반송 부탁드립니다.



신세계tv쇼핑 [취소/교환/반품] 반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쇼핑 중 상품을 반품하시게 될 경우, 아래 사항을 참고해주세요.
- 상품 수령 후 30일 이내(주말/공휴일 포함)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의류/속옷/잡화/보석/가전/침구/서적/컴퓨터/디지털기기는 15일, 핸드폰은 14일, 신선식품은 7일 이내에 신청하실수 있습니다.
- 로그인 > 마이쇼핑 > 교환/반품신청 메뉴에서 [반품신청]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사유와 내용 작성후 신청 완료하시면, 상담원이 확인하여 1~2일 이내(영업일 기준) 답변을 드립니다.
- 상품 수거지가 수령지와 상이한 경우, 수거지 주소를 반품신청서에 작성해주세요.



신세계tv쇼핑 [취소/교환/반품] 교환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쇼핑 중 상품을 교환하시게 될 경우, 아래 사항을 참고해주십시오.
- 상품 수령 후 30일 이내(주말/공휴일 포함)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의류/속옷/잡화/보석/가전/서적/컴퓨터/디지털기기는 15일, 핸드폰은 14일, 신선식품은 7일 이내에 신청하실수 있습니다.

- 로그인 > 마이쇼핑 > 교환/반품신청 메뉴에서 [교환신청]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사유와 내용 작성 후 신청 완료를 하시면, 상담원이 확인하여 1~2일 이내(영업일 기준) 답변을 드립니다.

- 교환 받으실 주소지 변경 시 교환신청서에 작성해주십시오.



신세계tv쇼핑 [취소/교환/반품] 반품/교환 배송비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반품/교환 배송비는 환불금 차감 또는 신용카드 결제, 무통장입금 등의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출처: 신세계 TV 쇼핑   자주묻는 질문  https://www.shinsegaetvshopping.com/customer/faqlist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