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SEGAE TV SHOPPING [배송] 주문 상품이 반송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수취인의 부재로 인하여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였을 경우, 상품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신속히 배송업체에 연락하여 반송 여부를 확인 후, 재배송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상품이 이미 판매자에게 반송이 되었다면,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재배송 여부에 대해 문의 바랍니다.
이때 반송된 사유에 따라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SHINSEGAE TV SHOPPING [배송] 도서 산간지역 추가 배송비 부과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도서 산간지역 배송을 위한 추가 배송비는 각 상품별로 상이하며 상품 상세페이지 “배송정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HINSEGAE TV SHOPPING [배송] 배송조회를 했는데 배송추적이 안 돼요.
판매자가 빠른 배송을 위해 송장을 먼저 등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실제로 발송되기까지 잠시 배송추적이 되지 않지만, 보통 송장번호가 올라온 당일 발송 처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만약 장시간이 지나도록 배송추적이 되지 않는 경우,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발송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SHINSEGAE TV SHOPPING [배송] 휴일 배송이 가능한가요?
배송 업체(택배회사,공급업체)의 업무 휴무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배송이 어렵습니다.
단, 몇 가지 예외적인 상품(공급업체에서 직접 배송하는 가구와 대형가전 중 일부)은 휴일 배송이 가능합니다.
SHINSEGAE TV SHOPPING [취소/교환/반품]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입금대기, 결제완료 상태에서는 마이쇼핑>주문취소/변경 메뉴에서 취소사유 입력 후, 즉시 취소가 가능합니다.
SHINSEGAE TV SHOPPING [취소/교환/반품] 주문한 상품을 취소했는데 제대로 취소되었는지 어디서 확인하나요?
주문 취소 시, 취소내역이 SMS으로 고객님 휴대폰으로 전송됩니다.
또한 로그인 > 마이쇼핑 >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HINSEGAE TV SHOPPING [취소/교환/반품] 여러 상품을 한 번에 결제했는데, 부분취소가 가능한가요?
입금대기, 결제완료, 배송준비 상태에서만 취소 가능하며 부분취소는 고객센터(1800-0850)로 전화를 주시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9시 부터 오후6시까지 운영됩니다.
SHINSEGAE TV SHOPPING [취소/교환/반품] 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환불은 취소완료 후 약 5~7 영업일 후 해당 카드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SHINSEGAE TV SHOPPING [취소/교환/반품] 신용카드 승인취소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카드 승인취소 내역은 취소완료 후, 5~7 영업일 후 해당 카드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환불 기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해당 카드사로 문의 바랍니다.
SHINSEGAE TV SHOPPING [취소/교환/반품] 체크카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체크카드로 결제한 주문 건을 취소하는 경우, 출금된 계좌로 7~10영업일 내 환불됩니다.
SHINSEGAE TV SHOPPING [취소/교환/반품] 무통장입금 결제 후 주문을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한 주문 건을 취소하는 경우, 입력하신 환불계좌로 1~2 영업일 이내 환불됩니다.
SHINSEGAE TV SHOPPING [취소/교환/반품] 취소했는데, 신용카드 대금이 청구되었어요.
카드 승인 취소에 대한 환불 처리는 카드사마다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대금 출금 후 카드승인 취소가 이루어진 경우 다음 달 해당 카드사에서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
SHINSEGAE TV SHOPPING [취소/교환/반품] 주문을 취소할 때, 선결제한 배송비는 어떻게 환불받나요?
주문한 상품을 전체 취소하는 경우, 선결제한 배송비는 함께 환불됩니다.
단, 부분 취소하여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는 경우 취소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부담하며 고객님 책임 사유라면 환불금액에서 추가 배송비가 차감된 후 환불됩니다.
SHINSEGAE TV SHOPPING [취소/교환/반품]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다른 방법으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신용카드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하는 경우, 카드 승인내역을 취소하는 방법으로 환불 처리가 이루어집니다.
현금, 적립금 등의 기타 방법으로 환불해드리지 않습니다.
출처: 신세계TV 쇼핑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hinsegaetvshopping.com/customer/faqlist
수취인의 부재로 인하여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였을 경우, 상품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신속히 배송업체에 연락하여 반송 여부를 확인 후, 재배송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상품이 이미 판매자에게 반송이 되었다면,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재배송 여부에 대해 문의 바랍니다.
이때 반송된 사유에 따라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SHINSEGAE TV SHOPPING [배송] 도서 산간지역 추가 배송비 부과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도서 산간지역 배송을 위한 추가 배송비는 각 상품별로 상이하며 상품 상세페이지 “배송정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HINSEGAE TV SHOPPING [배송] 배송조회를 했는데 배송추적이 안 돼요.
판매자가 빠른 배송을 위해 송장을 먼저 등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실제로 발송되기까지 잠시 배송추적이 되지 않지만, 보통 송장번호가 올라온 당일 발송 처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만약 장시간이 지나도록 배송추적이 되지 않는 경우,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발송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SHINSEGAE TV SHOPPING [배송] 휴일 배송이 가능한가요?
배송 업체(택배회사,공급업체)의 업무 휴무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배송이 어렵습니다.
단, 몇 가지 예외적인 상품(공급업체에서 직접 배송하는 가구와 대형가전 중 일부)은 휴일 배송이 가능합니다.
SHINSEGAE TV SHOPPING [취소/교환/반품]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입금대기, 결제완료 상태에서는 마이쇼핑>주문취소/변경 메뉴에서 취소사유 입력 후, 즉시 취소가 가능합니다.
SHINSEGAE TV SHOPPING [취소/교환/반품] 주문한 상품을 취소했는데 제대로 취소되었는지 어디서 확인하나요?
주문 취소 시, 취소내역이 SMS으로 고객님 휴대폰으로 전송됩니다.
또한 로그인 > 마이쇼핑 >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HINSEGAE TV SHOPPING [취소/교환/반품] 여러 상품을 한 번에 결제했는데, 부분취소가 가능한가요?
입금대기, 결제완료, 배송준비 상태에서만 취소 가능하며 부분취소는 고객센터(1800-0850)로 전화를 주시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9시 부터 오후6시까지 운영됩니다.
SHINSEGAE TV SHOPPING [취소/교환/반품] 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환불은 취소완료 후 약 5~7 영업일 후 해당 카드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SHINSEGAE TV SHOPPING [취소/교환/반품] 신용카드 승인취소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카드 승인취소 내역은 취소완료 후, 5~7 영업일 후 해당 카드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환불 기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해당 카드사로 문의 바랍니다.
SHINSEGAE TV SHOPPING [취소/교환/반품] 체크카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체크카드로 결제한 주문 건을 취소하는 경우, 출금된 계좌로 7~10영업일 내 환불됩니다.
SHINSEGAE TV SHOPPING [취소/교환/반품] 무통장입금 결제 후 주문을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한 주문 건을 취소하는 경우, 입력하신 환불계좌로 1~2 영업일 이내 환불됩니다.
SHINSEGAE TV SHOPPING [취소/교환/반품] 취소했는데, 신용카드 대금이 청구되었어요.
카드 승인 취소에 대한 환불 처리는 카드사마다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대금 출금 후 카드승인 취소가 이루어진 경우 다음 달 해당 카드사에서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
SHINSEGAE TV SHOPPING [취소/교환/반품] 주문을 취소할 때, 선결제한 배송비는 어떻게 환불받나요?
주문한 상품을 전체 취소하는 경우, 선결제한 배송비는 함께 환불됩니다.
단, 부분 취소하여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는 경우 취소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부담하며 고객님 책임 사유라면 환불금액에서 추가 배송비가 차감된 후 환불됩니다.
SHINSEGAE TV SHOPPING [취소/교환/반품]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다른 방법으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신용카드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하는 경우, 카드 승인내역을 취소하는 방법으로 환불 처리가 이루어집니다.
현금, 적립금 등의 기타 방법으로 환불해드리지 않습니다.
출처: 신세계TV 쇼핑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hinsegaetvshopping.com/customer/faq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