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SEGE TV SHOPPING [적립금] 적립금에 유효기간이 있나요?

신세계tv쇼핑 [적립금] 적립금에 유효기간이 있나요?
적립금의 사용가능기간(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30일 입니다.
단, 유효기간이 별도로 안내된 경우에는 해당 고지 내용에 따라 적용됩니다.
 - 개별 고지된 이벤트는 고지기간에 따름


신세계tv쇼핑 [회원] 회원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찾기버튼을 누르신 후 본인인증을 합니다.
본인인증을 하시면 가입하신 아이디가 표시됩니다.


신세계tv쇼핑 [회원]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재설정버튼을 누르신 후 본인인증을 합니다.
본인인증 후 새로 사용하실 비밀번호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신세계tv쇼핑 [회원] 회원 아이디는 변경할 수 있나요?
회원 아이디는 최초 가입 이후에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회원탈퇴 후 30일 이후에 새로운 아이디로 재가입 해주시면 됩니다.


신세계tv쇼핑 [회원] 비회원 주문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상품상세에서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 주문하기”를 선택합니다.
본인인증, 비회원 이용 약관 동의 후 주문서 작성 및 결제를 하시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신세계tv쇼핑 [회원] 비회원으로 주문했는데 주문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비회원 주문인 경우 마이쇼핑 > 로그인 페이지 > 화면 하단의 [비회원 주문/배송조회] 현황에서 선택하셔서 인증 후 주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조회 가능한 기간은 최대 1년이며, 기간 별 주문 조회도 가능 하십니다.


신세계tv쇼핑 [회원] 비회원으로 주문 시 배송조회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비회원 주문인 경우, 화면 하단 마이쇼핑에서 [비회원 주문조회]버튼을 누르신 후, 이름과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주문하신 상품의 주문배송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세계tv쇼핑 [회원] 비회원으로 주문했는데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을까요?
비회원 비밀번호 찾기 기능은 별도로 없습니다.
하지만 비밀번호가 없어도 본인인증을 통해 주문/결제 내역을 확인하 실 수 있으니,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본인인증으로 주문내역을 조회하세요.


신세계tv쇼핑 [회원] 비회원도 1:1문의가 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
1:1문의는 회원 전용 서비스로 비회원은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 이후 문의해주시거나, 고객센터(1800-085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9시 부터 오후6시 까지 운영됩니다.


출처: 신세계 TV 쇼핑   자주묻는 질문  https://www.shinsegaetvshopping.com/customer/faqlist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