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 쇼핑 [배송] 배송지연에 따른 보상이 있나요?

SHINSEGAE TV SHOPPING [배송] 배송지연에 따른 보상이 있나요?
A- 출고지연일(출고확정일-주문승인) 기준 : 5일이내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판매금액의 3~10%을 적립금으로 보상해드립니다.
* 단, 최대 금액은 2만원을 넘지 않도록 하며, 지연일수 계산시 휴일은 제외됩니다.

* 보상 지급 시, 중복 지급은 불가합니다.

※ 배송지연 보상상품은 택배배송 상품에 한정되며, 설치 상품인 대형전자제품, 가구, 런닝머신 등과 무형상품의(보험, 서비스등) 경우는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SHINSEGAE TV SHOPPING [배송]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배송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상품 상세페이지 “배송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SHINSEGAE TV SHOPPING [배송] 상품을 주문했는데 배송이 지연되고 있어요.
상품의 배송은 배송 방법과 수령 지역 및 택배사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판매자가 주문을 확인한 날로부터 3~5 영업일 이내에 상품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주문 후 일정 기간이 지났음에도 상품이 배송되지 않는다면 로그인 > 마이쇼핑 >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배송 상태를 확인 바랍니다.


SHINSEGAE TV SHOPPING [배송] 주문한 상품을 아직 못 받았는데 “배송완료”로 표시되어 있어요.
판매자에 따라 배송업체가 각각 다르게 운영되고 있으며 시스템 현황과 실제 배송 현황이 다른 경우도 있습니다.
택배기사분이 방문하였으나 부재인 경우, 경비실 및 이웃 등에게 임의 배송 후 “배송완료”로 표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SHINSEGAE TV SHOPPING [배송]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상품의 평균 배송일은 결제완료 후 약 3~5영업일(주말/공휴일 제외)정도 소요됩니다.
또한 정확한 배송일정은 상품 상세페이지 “배송정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HINSEGAE TV SHOPPING [배송]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배송준비”으로 표시됩니다.
“배송준비” 단계는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 건을 확인 후, 상품의 배송을 위해 준비 중인 상태입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주문 폭주로 인하여 재고확보가 어려울 경우 “배송준비” 단계가 길어져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의 재고 및 정확한 배송현황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SHINSEGAE TV SHOPPING [배송] 상품의 배송지연인데 판매자가 연락이 안 돼요.
판매자와 연락이 어려운 경우, 상품 Q&A 또는 1:1문의를 통해 문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SHINSEGAE TV SHOPPING [배송] 주문한 상품이 언제 도착할지 알고 싶어요.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는 로그인 후 주문내역에서 “배송조회”를 클릭하시면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조회 후 택배사 또는 담당 택배기사에게 연락하시면 좀 더 정확한 도착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HINSEGAE TV SHOPPING [배송] 특정한 날짜에 상품을 받고 싶어요.
상품 배송은 판매자가 직접 배송 및 재고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배송일을 미루거나 또는 특정한 날짜에 상품 받기를 원하실 경우 해당 판매자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SHINSEGAE TV SHOPPING [배송]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했는지 알 수 있나요?
회원가입 시 "결제/배송/반품/교환/환불 등과 관련된 SMS, MMS, e-mail 수신동의”에 동의한 경우, 판매자가 상품 발송 시 SMS 및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SHINSEGAE TV SHOPPING [배송] 한번 주문으로 여러 곳에 상품을 보낼 수 있나요?
한번 주문에 배송지는 한 곳만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SHINSEGAE TV SHOPPING [배송]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상품의 부피 또는 재고에 따라 개별 배송될 수 있습니다.
상품 배송이 누락된 경우, 고객센터(1800-0850)로 연락하여 재배송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9시 부터 오후6시 까지 운영됩니다.


SHINSEGAE TV SHOPPING [배송]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배송된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를 경우, 반품 또는 교환을 신청하여 주시고 사유를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SHINSEGAE TV SHOPPING [배송] 배송사고가 났을 때, 누가 책임을 지나요?
배송사고 원인을 파악 후 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책임을 지도록 되어 있으니 문제 발생 시 고객센터(1800-085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평일 오전9시 부터 오후6시 까지 운영됩니다.


SHINSEGAE TV SHOPPING [배송] 무료배송 상품을 주문했는데, 택배사에서 배송비를 요구해요.
로그인 > 마이쇼핑 >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주문상세보기를 선택하시면 배송비 무료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에 따라 지역별(도서/산간지역)로 배송비가 달라지거나 부피와 무게에 따라 배송비가 추가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추가 배송비 부담에 대한 내용은 상품 상세페이지 “배송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SHINSEGAE TV SHOPPING [배송] 취소한 상품이 배송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취소 처리 완료 후 상품이 배송되었을 경우, 고객센터(1800-085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9시 부터 오후6시 까지 운영됩니다.


SHINSEGAE TV SHOPPING [배송]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나 선택한 옵션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입금대기, 결제완료,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만 변경 가능합니다.
로그인 > 마이쇼핑 >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배송지변경, 옵션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신세계TV 쇼핑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hinsegaetvshopping.com/customer/faqli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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