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배송일정] 주문제작/업체직송/설치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쿠팡 [배송일정] 주문제작/업체직송/설치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주문제작/업체직송/설치상품의 배송일정은 상품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상품 페이지의 상품 상세 정보를 참고하거나 판매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배송일정 확인하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 선택 > 배송 상태와 배송 예정일 안내 확인
• 상품 상세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배송정보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 로켓 배송, 로켓 프레시, 로켓 모바일, 로켓 직구 상품은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바랍니다.

App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판매자명'에 문의하기] 버튼 클릭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Web
• 마이 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판매자 문의하기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쿠팡 [배송] 상품을 이미 받았는데 발송되었다는 문자메시지가 왔습니다. 왜 그런가요?


상품 수령 후에 발송안내 문자메시지를 받으셔도, 주문하신 상품이 이중으로 발송 되지 않으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쿠팡에서 운송장번호 등의 배송정보를 전산에 입력하면 상품발송안내 문자메시지가 발송됩니다.
상품 발송 시 운송장번호를 바로 입력하지 않고 1~2일 뒤에 입력한 경우가 일부 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배송 안내 문자가 늦게 발송될 수 있습니다.






쿠팡 [배송일정]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상품 유형에 따른 배송일 지정 가능 여부는 아래와 같습니다. 단, 배송 시간은 지정이 불가합니다.
상품 배송은 재고,배송 준비 기간, 배송 경로,택배사의 배송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이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상품 유형에 따른 배송일 지정 가능 여부
• 로켓 배송 상품 : 주문/결제 화면에서 다른 도착일 선택 가능
• 로켓 모바일 상품 : 주문/결제 화면에서 다른 도착일 선택 가능
• 판매자 배송 상품 : 배송 날짜 지정 불가
• 로켓 프레시 상품 : 배송 날짜 지정 불가
• 로켓 직구 상품 : 배송 날짜 지정 불가




쿠팡 [배송지] 배송지를 미리 저장해 놓을 수 있나요?
마이 쿠팡에서 자주 쓰는 배송 주소를 등록/수정 가능합니다.

배송지 추가하기
App
• 마이쿠팡 > 좌측 상단 내 이름 클릭 > 내정보관리 > 주소록관리 > 하단 [+배송지 추가] 버튼 클릭

Web
• 마이쿠팡 > MY정보 > 배송지 관리 > 하단 [+배송지 추가] 버튼 클릭

※ 기본 배송지로 설정을 원하신다면 [기본 배송지로 선택]에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배송지 수정하기
App
• 마이쿠팡 > 좌측 상단 내 이름 클릭 > 내정보관리 > [수정] 버튼 클릭

Web
• 마이쿠팡 > MY정보 > 배송지 관리 > [수정] 버튼 클릭
※ 기본 배송지로 설정을 원하신다면 [수정] 버튼 클릭 후, [기본 배송지로 선택]에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COUPANG    많이하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