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직접수령] 상품을 직접 방문하여 수령할 수는 없나요?

쿠팡 [직접수령] 상품을 직접 방문하여 수령할 수는 없나요?
쿠팡의 배송상품은 고객님께 직접 배송해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기에, 직접 방문 및 수령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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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선택 > [배송조회] 버튼 클릭




쿠팡 [배송지] 기본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주문/결제 시 또는 마이 쿠팡 내 배송지 관리에서 기본배송지 확인 및 설정이 가능합니다.

기본 배송지로 설정된 경우, '기본 배송지' 마크가 표시됩니다.

기본 배송지 변경하기
• 주문/결제 > 배송지 > 기본배송지로 변경할 배송지의 [수정] 버튼 클릭 > [기본배송지로 선택] 체크하기
• 마이쿠팡 > 좌측 상단 내 이름 클릭 > 내정보관리 > 주소록관리 > 수정 > [기본배송지로 선택] 체크하기

※ 신규 주소지를 기본 배송지로 설정을 원하신다면 [배송지 추가] 버튼을 클릭 후 [기본 배송지로 선택]에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쿠팡 [배송지] 배송중에는 배송지 및 배송요청사항을 변경할 수 없나요?

상품이 이미 출발하여 배송 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및 배송요청사항/메모 변경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신 경우에는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연락 바랍니다.






쿠팡 [배송지] 배송중에는 배송지 및 배송요청사항을 변경할 수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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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해외 수령] 주문한 상품을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

현재 해외 주소지로의 배송 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국내 배송지로의 상품 배송만 가능합니다.






쿠팡 [로켓직구] 관세청에서 통관불가 안내를 받았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통관이 불가능한 경우 관세사무소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연락을 받고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으실 경우 상품은 자동 폐기처리 됩니다.

통관이 불가능한 경우

• 개인통관고유부호 정보오류
- 관세사무소에 정확한 '받는 사람의 이름'과 '받는 사람의 개인정보(개인통관고유부호, 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중 택1)'를 제출하고 본인인증을 완료해야 통관됩니다.

· 개인 구매 수량 제한을 초과
- 통관법상 개인 구매 수량 제한이 있는 상품을 초과 구매한 경우, 초과한 수량에 대해서는 통관이 불가능합니다.
- 관세사무소의 안내에 따라 초과한 수량에 대해 '분할폐기 신청'을 해야 합니다.
- 분할폐기 후 나머지 상품은 정상 통관되며, 통관 기간은 2~3일 소요 예정입니다.
- ex. 건강기능식품 7개 통관 시, 초과한 1개 상품은 분할 폐기하고 나머지 6개 상품만 정산 통관 가능함 (건강기능식품의 구매수량제한은 1인당 최대 6개)
- 한 명의 수취인 명의로 된 여러 주문이 동일한 날짜에 통관될 경우, 합산된 수량 또는 금액으로 통관 심사가 진행될 수 있으므로 주문 당 5일(평일기준) 정도의 기간 차이를 두고 주문하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 '해외 상품의 총 구매 금액'이 150달러($)를 초과
- 세관 통관 시 동일시기에 구매한 '해외 상품의 총 구매금액'이 150달러($)를 초과하는 경우 관세가 부과됩니다. 이 경우, 부과된 관세를 지불해야 정상통관이 진행됩니다.
- 농수산식품 등의 경우, 총 구매 금액이 150달러($) 이하여도 자가소비기준 제한 kg 조건을 넘길 경우 폐기 됩니다.(예 : 쌀, 오트밀, 밀가루, 꿀, 스팸 과 같은 농수산식품의 경우 5kg이내만 통과 가능)

· 통관금지성분이 포함된 상품을 구매
- 통관금지 성분이 포함된 상품은 통관이 불가하며, 관세사무소의 안내에 따라 통관금지 성분이 포함된 상품에 대한 '분할폐기 신청'을 해야 합니다.
- 분할폐기 후 나머지 상품은 정상 통관되며, 통관 기간은 2~3일 소요 예정입니다.



출처  COUPANG    많이하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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