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와우 멤버십] 로켓프레시 상품을 구매하면 새벽배송 되나요?
• 밤 12시 이전까지 주문한 로켓 프레시 상품은 다음날 오전 10시 전까지 배송됩니다.
※ 단, 주문량 증가 등 상황에 따라 배송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주문완료 후 배송정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일부 상품(전복, 주꾸미, 꽃게, 키조개, 뿔소라, 돌문어, 랍스타, 생물새우, 전어, 활낙지, 해삼, 오징어, 고둥 등)은 산지에서 직접 배송되므로 주문 시간에 따라 다음날 또는 다다음날 배송될 수 있습니다.
쿠팡 [와우 멤버십] 로켓와우(새벽배송, 당일배송, 로켓프레시) 이용이 안 돼요.
구매 상품과 배송 주소지에 따라 로켓와우 (새벽배송, 당일배송, 로켓프레시) 가능 여부가 다릅니다.
배송지가 로켓와우 가능지역인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새벽배송, 당일배송, 로켓프레시 서비스 범위를 점차 확대하여 더 많은 고객님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로켓와우 가능 지역 확인하기
• 마이쿠팡 > 좌측 상단 내 이름 클릭 > 내정보관리 > 주소지 목록에서 [로켓와우 가능] 뱃지 확인
• 주문/결제 페이지 > 배송지 선택 > 배송지 목록에서 [로켓와우 가능] 뱃지 확인
쿠팡 [쿠팡친구] 쿠팡친구(쿠친) 차량 문제는 어디에 말하면 되나요?
쿠팡친구(쿠친) 배송 차량 사고, 과속, 주차 문제 등으로 확인이 필요할 경우,
문제가 발생한 주소지 및 쿠팡 차량번호를 확인하여 신고접수센터(1800-9119)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쿠팡 [포장] 상품 구매 시 선물포장이 가능한가요?
상품 상세 페이지에 선물 포장이 가능하다고 명시된 상품만 가능합니다.
모든 상품이 선물포장 되는 것이 아니므로 선물포장 가능 여부 확인 후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한 상품의 경우에도 별도의 선물 포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쿠팡 [AS] 주문한 상품을 A/S 받고 싶습니다.
상품의 제조사 및 판매처로 문의 바랍니다.
로켓 배송 상품 문의하기
• 상품 포장에 기재되어 있는 제조사 및 판매처로 문의
• 쿠팡 고객센터(1577-7011)문의하여 AS연락처 확인
판매자 정보 확인하기
App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판매자명'에 문의하기] 버튼 클릭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Web
• 마이 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판매자 문의하기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쿠팡 [배송]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배송 받은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른 경우 마이 쿠팡에서 교환 및 반품신청이 가능합니다.
교환하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교환,반품 신청] 버튼 클릭
○ 참고사항
• 판매자 배송 상품 : 회수 상품이 판매자에게 도착한 후, 교환 받을 상품이 발송됩니다.
• 로켓 배송 상품 : 교환을 신청한 상품이 회수되기 이전에, 교환 받을 상품이 먼저 배송될 수 있습니다. 회수 상품은 회수지에 놓아주세요.
• 선물 받은 상품 : 교환/반품 신청은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바랍니다.
• 교환 접수 시 교환상품의 배송지 정보와 회수지 정보를 각기 다른 주소지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 교환 접수에서 교환 상품의 배송까지 최대 7일이 소요됩니다.
반품하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교환, 반품 신청] 버튼 클릭 > 반품 신청하기
· 반품 상품이 쿠팡(판매자)에게 도착한 후 결제 승인이 취소됩니다.
· 반품접수 화면에서 반품비를 제외한 환불 예정금액 확인이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가능 기간
·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불량)의 경우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알거나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출처 COUPANG 많이하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 밤 12시 이전까지 주문한 로켓 프레시 상품은 다음날 오전 10시 전까지 배송됩니다.
※ 단, 주문량 증가 등 상황에 따라 배송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주문완료 후 배송정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일부 상품(전복, 주꾸미, 꽃게, 키조개, 뿔소라, 돌문어, 랍스타, 생물새우, 전어, 활낙지, 해삼, 오징어, 고둥 등)은 산지에서 직접 배송되므로 주문 시간에 따라 다음날 또는 다다음날 배송될 수 있습니다.
쿠팡 [와우 멤버십] 로켓와우(새벽배송, 당일배송, 로켓프레시) 이용이 안 돼요.
구매 상품과 배송 주소지에 따라 로켓와우 (새벽배송, 당일배송, 로켓프레시) 가능 여부가 다릅니다.
배송지가 로켓와우 가능지역인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새벽배송, 당일배송, 로켓프레시 서비스 범위를 점차 확대하여 더 많은 고객님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로켓와우 가능 지역 확인하기
• 마이쿠팡 > 좌측 상단 내 이름 클릭 > 내정보관리 > 주소지 목록에서 [로켓와우 가능] 뱃지 확인
• 주문/결제 페이지 > 배송지 선택 > 배송지 목록에서 [로켓와우 가능] 뱃지 확인
쿠팡 [쿠팡친구] 쿠팡친구(쿠친) 차량 문제는 어디에 말하면 되나요?
쿠팡친구(쿠친) 배송 차량 사고, 과속, 주차 문제 등으로 확인이 필요할 경우,
문제가 발생한 주소지 및 쿠팡 차량번호를 확인하여 신고접수센터(1800-9119)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쿠팡 [포장] 상품 구매 시 선물포장이 가능한가요?
상품 상세 페이지에 선물 포장이 가능하다고 명시된 상품만 가능합니다.
모든 상품이 선물포장 되는 것이 아니므로 선물포장 가능 여부 확인 후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한 상품의 경우에도 별도의 선물 포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쿠팡 [AS] 주문한 상품을 A/S 받고 싶습니다.
상품의 제조사 및 판매처로 문의 바랍니다.
로켓 배송 상품 문의하기
• 상품 포장에 기재되어 있는 제조사 및 판매처로 문의
• 쿠팡 고객센터(1577-7011)문의하여 AS연락처 확인
판매자 정보 확인하기
App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판매자명'에 문의하기] 버튼 클릭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Web
• 마이 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판매자 문의하기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쿠팡 [배송]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배송 받은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른 경우 마이 쿠팡에서 교환 및 반품신청이 가능합니다.
교환하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교환,반품 신청] 버튼 클릭
○ 참고사항
• 판매자 배송 상품 : 회수 상품이 판매자에게 도착한 후, 교환 받을 상품이 발송됩니다.
• 로켓 배송 상품 : 교환을 신청한 상품이 회수되기 이전에, 교환 받을 상품이 먼저 배송될 수 있습니다. 회수 상품은 회수지에 놓아주세요.
• 선물 받은 상품 : 교환/반품 신청은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바랍니다.
• 교환 접수 시 교환상품의 배송지 정보와 회수지 정보를 각기 다른 주소지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 교환 접수에서 교환 상품의 배송까지 최대 7일이 소요됩니다.
반품하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교환, 반품 신청] 버튼 클릭 > 반품 신청하기
· 반품 상품이 쿠팡(판매자)에게 도착한 후 결제 승인이 취소됩니다.
· 반품접수 화면에서 반품비를 제외한 환불 예정금액 확인이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가능 기간
·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불량)의 경우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알거나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출처 COUPANG 많이하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