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상품분실] 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분실된 상품의 판매자 또는 택배기사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판매자와 계약한 택배사에게 확인 후 분실한 상품의 재배송 및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 로켓 배송, 로켓 프레시, 로켓 모바일, 로켓 직구 상품은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바랍니다.
App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판매자명'에 문의하기] 버튼 클릭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Web
• 마이 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판매자 문의하기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택배기사에게 문의하기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상품선택 > [ 배송기사에게 전화하기] 버튼 클릭
쿠팡 [안심번호] 안심번호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휴대폰번호와 연락처를 1회성 임시번호(0503-000-0000)로 자동전환 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판매자 및 택배사로 수취인의 실제 연락처 대신 안심번호가 전달되므로 개인정보 유출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안심번호 부여
• 주문 및 반품 접수 시 부여됩니다.
※ 일부 상품(여행, 공연 등) 및 특정 판매자의 상품은 안심번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안심번호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안심번호 해지
• 배송 완료 후 5일 후 자동 해지
• 반품 완료 후 35일 후 자동 해지
쿠팡 [환불] 다른 사람 명의의 계좌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고객님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쿠팡 [환불계좌] 환불계좌를 등록/변경하고 싶어요.
마이쿠팡에서 환불계좌 등록과 변경이 가능합니다.
환불 계좌는 주문자 명의의 계좌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단, 접수상태가 '환불진행 중' 또는 '환불완료' 상태에서는 환불계좌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환불계좌 등록/변경하기
APP
• 마이 쿠팡 > 취소・반품・교환목록 > 무통장 환불 탭 > [계좌 변경하기] 버튼 클릭
WEB
• 마이 쿠팡 > 취소/반품/교환/환불내역 > 무통장 환불 > [계좌 변경하기] 버튼 클릭
쿠팡 [반품] 반품 신청을 취소(철회)하고 싶어요.
반품할 상품이 아직 수거되지 않았거나 발송하지 않은 경우, 마이쿠팡에서 반품 취소(철회) 가능합니다.
반품 철회하기
App
•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목록 > [반품취소] 버튼 클릭
Web
•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환불내역 > [반품철회] 버튼 클릭
출처 COUPANG 많이하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분실된 상품의 판매자 또는 택배기사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판매자와 계약한 택배사에게 확인 후 분실한 상품의 재배송 및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 로켓 배송, 로켓 프레시, 로켓 모바일, 로켓 직구 상품은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바랍니다.
App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판매자명'에 문의하기] 버튼 클릭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Web
• 마이 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판매자 문의하기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택배기사에게 문의하기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상품선택 > [ 배송기사에게 전화하기] 버튼 클릭
쿠팡 [안심번호] 안심번호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휴대폰번호와 연락처를 1회성 임시번호(0503-000-0000)로 자동전환 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판매자 및 택배사로 수취인의 실제 연락처 대신 안심번호가 전달되므로 개인정보 유출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안심번호 부여
• 주문 및 반품 접수 시 부여됩니다.
※ 일부 상품(여행, 공연 등) 및 특정 판매자의 상품은 안심번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안심번호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안심번호 해지
• 배송 완료 후 5일 후 자동 해지
• 반품 완료 후 35일 후 자동 해지
쿠팡 [환불] 다른 사람 명의의 계좌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고객님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쿠팡 [환불계좌] 환불계좌를 등록/변경하고 싶어요.
마이쿠팡에서 환불계좌 등록과 변경이 가능합니다.
환불 계좌는 주문자 명의의 계좌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단, 접수상태가 '환불진행 중' 또는 '환불완료' 상태에서는 환불계좌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환불계좌 등록/변경하기
APP
• 마이 쿠팡 > 취소・반품・교환목록 > 무통장 환불 탭 > [계좌 변경하기] 버튼 클릭
WEB
• 마이 쿠팡 > 취소/반품/교환/환불내역 > 무통장 환불 > [계좌 변경하기] 버튼 클릭
쿠팡 [반품] 반품 신청을 취소(철회)하고 싶어요.
반품할 상품이 아직 수거되지 않았거나 발송하지 않은 경우, 마이쿠팡에서 반품 취소(철회) 가능합니다.
반품 철회하기
App
•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목록 > [반품취소] 버튼 클릭
Web
•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환불내역 > [반품철회] 버튼 클릭
출처 COUPANG 많이하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