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취소] 상품 품절로 취소되었어요.

쿠팡 [취소] 상품 품절로 취소되었어요.
입고 지연, 단종 등 재고 부족으로 인해 주문한 상품이 품절되면 주문취소 문자가 발송됩니다.

주문 취소 승인이 완료되면 결제한 수단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 로켓배송의 경우 '재입고 알림 신청' 서비스를 이용하여 빠르게 상품의 입고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재입고 알림 신청하기
• 상품 상세페이지 > [재입고 알림신청] 버튼 클릭

결제 수단별 환불 일정
• 신용/체크카드 : 영업일(평일) 기준 3~7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

• 무통장입금 : 영업일(평일) 기준 2~3일 이내 등록된 환불계좌로 환불

  ※ 쿠페이 회원은 환불계좌 미등록 시 쿠페이 머니로 환불

• 휴대폰결제 : 취소 완료 후 당일 한도 복구

  ※ 부분 취소 시 취소 외 금액 결제 → 최초 결제금액 한도복구

  ※ 익월 환불 및 한도복구 불가 시에는 등록된 환불계좌로 환불

  ※ 쿠페이 회원은 환불계좌 미등록 시 쿠페이 머니로 환불

• 쿠페이머니 : 당일 환불 (카카오뱅크 계좌이체는 환불 요청일로부터 3일 이내 환불)

• 쿠팡캐시 : 취소 완료 후, 당일 캐시 적립





쿠팡 [판매자] 판매자 정보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마이 쿠팡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판매자 정보 확인하기
※ 로켓 배송, 로켓 프레시, 로켓 모바일, 로켓 직구 상품은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바랍니다.
App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판매자명'에 문의하기] 버튼 클릭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Web
• 마이 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판매자 문의하기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쿠팡 고객센터 문의하기
• 쿠팡 고객센터(1577-7011)
• 마이쿠팡 > 고객센터 > [상담하기] 버튼 클릭 > [1:1 채팅 상담]버튼 클릭




쿠팡 [정기배송] 정기배송 상품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 쿠팡에서 정기배송 상품 해지가 가능합니다.

정기배송 해지하기
App
• 마이 쿠팡 > 정기배송 > 상품 '상세변경' 클릭 > 하단의 [정기배송 해지] 클릭

Web
• 마이 쿠팡 > 정기배송관리 > 상품 '상세변경' 클릭 > 하단의 [정기배송 해지] 클릭



출처  COUPANG    많이하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