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회원정보]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쿠팡 [회원정보]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에서는 이름(개명), 아이디(이메일), 휴대폰번호, 비밀번호, 주소록.배송지 수정이 가능합니다.

회원정보 수정하기
APP
• 마이 쿠팡 > 왼쪽상단 이름 클릭 > 회원정보 수정 > 비밀번호 입력

Web
• 마이 쿠팡 > 개인정보확인/수정 > 비밀번호 입력

이름 변경하기
• 이름 변경은 실명기관에 해당 정보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 실명기관에 개명 정보가 등록되지 않은 경우 실명등록센터에서 실명등록을 마친 후, 정보 변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실명등록센터 : NICE 신용평가정보(주)

• 홈페이지: https://www.niceid.co.kr
•고객센터: 1600-1522




쿠팡 [회원가입] 인증된 아이디가 이미 존재한다고 나옵니다.
고객님의 정보로 이미 가입된 다른 아이디가 존재할 경우, 추가로 본인인증이 불가합니다.
이미 가입된 아이디를 사용해주시고, 비밀번호를 모르시는 경우 로그인 창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주세요.

쿠팡 비밀번호 찾기
• 로그인 > [아이디(이메일)/비밀번호 찾기] 버튼 클릭 > 비밀번호 찾기




쿠팡 [회원정보] 본인명의 휴대폰인증이 안되는 경우도 있나요?

타인 및 법인 명의, 일시 정지된 휴대폰 등의 경우 휴대폰 인증이 불가합니다.

휴대폰 인증이 불가한 경우
• 본인명의 인증이 불가한 기기(휴대폰): 선불 휴대폰

• 본인인증이 불가능한 상태:

- 분실 또는 일지정지(이용자의 요청 또는 미납 상태) 상태

- 법인 명의로 개통

- 이동 통신사에 미등록된 휴대폰(해지 또는 미개통)






쿠팡 [회원정보] 아이디(이메일) 변경 인증메일이 오지 않았어요.

각 메일 서비스에 따라 메일 도착 시간이 조금 지연될 수 있습니다.
메일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 보시거나 쿠팡의 메일 주소가 수신 차단되어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 쿠팡 메일 주소: noreply@coupang.com / noreply@e.coupang.com

인증메일 재전송 하기
App
• 마이 쿠팡 > 내정보관리 > 회원정보 수정 > [인증메일 재전송] 버튼 클릭
Web
• 마이 쿠팡 > 개인정보 수정/확인 > 회원정보 수정 > [인증메일 재전송] 버튼 클릭



출처  COUPANG    많이하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