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CO [로그인] 휴면 아이디를 해제할 수 없어요.

페이코 [로그인] 휴면 아이디를 해제할 수 없어요.
아이디 또는 본인 인증 후 휴면 해제를 할 수 없다면 아래의 경우 중 하나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휴면 아이디 해제에 실패하였습니다.] 안내 문구가 나오는 경우
이미 동일 이메일 아이디나 휴대폰 아이디가 생성되어 사용 중이면, 휴면 해제하실 수 없습니다. 사용 중인 아이디가 본인이 생성한 아이디라면 탈퇴 후 휴면 해제를 해주시고, 본인이 생성하신 것이 아니라면 고객센터(help@payco.com)로 문의해 주세요.

2. [휴면 아이디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안내 문구가 나오는 경우
휴면 아이디를 다시 사용하시려면 현재 본인인증하여 사용 중인 아이디를 탈퇴하고, 탈퇴가 완료된 후 휴면 아이디를 해제해야 합니다. 현재 본인인증된 아이디를 모르실 경우, [아이디 찾기]를 통해 회원님 명의의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코 [로그인] 로그인을 해도 계속 로그인하라고 나와요.
정상적으로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로그인을 시도하셨는데도 별다른 오류 메시지 없이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화면이 재차 노출된다면 로그인 시 [IP 보안]을 OFF로 설정한 후 로그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IP 보안이란]
타인이 로그인 권한을 가로채어 부정하게 사용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사용자의 IP 주소 정보를 이용하여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보안 서비스입니다.

ON
IP 보안을 [ON]으로 설정하시면 사용자의 인증이 필요한 서비스 접속 시, 정상적으로 로그인한 IP와 서비스 사용 중 접속한 IP 정보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로그아웃하게 됩니다.

OFF
로그인 상태에서 IP 주소가 자주 변경되는 사용자의 경우 IP 보안을 [OFF]로 설정하셔야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IP 보안 설정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보안이 취약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 [로그인] 로그인 시 타인 정보 사용으로 분리 보관된 아이디라고 나와요.
타인 정보 사용으로 분리 보관된 아이디가 이메일 주소일 경우, 이메일 주소의 실 소유자가 수신된 정보성 메일 내 신고 기능 또는 고객센터 등을 통해 신고한 경우에 해당할 수 있습니다.

만약 회원님이 실제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임에도 분리 보관된 아이디라고 안내될 경우 고객센터(help@payco.com)로 연락해 주시면 본인 이메일임을 확인한 후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타인 정보 사용으로 분리 보관된 아이디가 휴대폰 번호일 경우, 휴대폰 번호의 실 소유자가 고객센터 등을 통해 신고한 경우에 해당할 수 있습니다.

만약 회원님이 실제 사용하는 휴대폰 번호임에도 분리 보관된 아이디라고 안내될 경우 고객센터(help@payco.com)로 연락해 주시면 본인 휴대폰임을 확인한 후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코 [로그인] 로그인 시 최근 1년 이내 로그인이 기록이 없는 휴면 아이디라고 나와요.
PAYCO 서비스 및 PAYCO 아이디를 1년 이상 이용하지 않으시면 휴면 아이디로 전환되어 회원님의 개인 정보가 분리 보관됩니다.

휴면 아이디를 다시 사용하시려면, 로그인 후 휴면 아이디 안내 화면에서 [휴면 해제]를 클릭하여, 본인 인증을 진행해 주세요.

만약 현재 인증 방법이 없어서 휴면 해제를 진행할 수 없다면, 고객센터(help@payco.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PAYCO     많이묻는 질문   https://www.payco.com/cs/faq.nh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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