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모바일 | 휴대폰으로 네비게이션을 이용할 수 있나요?

KT 엠모바일 | 휴대폰으로 네비게이션을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이용 가능합니다.
kt에서 운영중인 원네비를 이용 시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KT 엠모바일 | 다회선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다회선 인증은 아래 경로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경로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회원정보관리 → 다회선인증
 (다회선 인증 시 SMS인증 필요)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multiPhoneLine.do







KT 엠모바일 |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나타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통 후 '번호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또는 '신호세기가 미약합니다.' 라는 문구가 팝업되는 경우,아래의 방법으로 번호 등록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1. 타 통신사 단말기(SKT/LGU+전용 단말기) OR 자급제 단말기(삼성전자, LG베스트샵, 해외 직구매 등 직접 구매한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KT전용단말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남(NAM)셋팅 진행
전화거는 화면에서 *147359*682* 입력 →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문구 팝업
정상적으로 번호등록 시에는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가 화면에 출력되고 자동으로 전원 OFF/ON 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 방법을 진행한 후에도 번호등록 실패 시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KT 엠모바일 | 정회원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정회원 인증 진행 완료 시 정회원 인증이 완료 됩니다.

※ 경로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마이페이지 → 정회원 인증(M모바일 회선 SMS인증)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updateForm.do





KT 엠모바일 | Wi-Fi만 잡을 수 있게 핸드폰 설정을 할 수 있나요?
핸드폰 기기상에서 무선데이터 접속여부를 차단 하시거나, 고객센터를 통하여 '무선데이터 차단 부가서비스' 가입 시 Wi-Fi만 접속이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 로밍서비스를 사용하고 싶지 않으면 어떻게 할까요?
음성, 문자, 데이터를 모두 이용을 원치 않으신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데이터로밍 차단 및 음성로밍 차단 부가서비스를 등록하면 됩니다.

■ 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


출처  KT M 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