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 청구서 수령방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변경 가능합니다.
※ 경로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 및 납부 → 명세서 정보변경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billWayChgView.do
KT 엠모바일 | 정지 복구는 어떻게 하나요?
정지복구는 불편하시겠지만,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KT 엠모바일 | 핸드폰에서, 개통이 필요합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등록되지 않은 단말기입니다.", "개통이 필요합니다.", "먼저 등록하세요",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번호등록 중입니다." 라는 문구가 뜨는 경우에는 통화가 되지 않습니다.
위와같은 에러 메시지는 신규가입 및 번호변경, 기기변경 처리 시 개통처리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나타납니다. 고객센터(1899-5000)로 문의주시면 정확한 상담 도움 드리겠습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모바일 | 데이터 당겨쓰기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데이터 당겨쓰기 서비스는 다음 달 기본 제공 데이터를 이번 달에 미리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정회원 로그인 후 조회가능합니다.
※ 단, 데이터 당겨쓰기는 이월, 밀당형 요금제만 가능합니다.
※ 경로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마이페이지 → 이용량 조회 → 당겨쓰기 이용/조회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pullData01.do
※ 단, 데이터 당겨쓰기는 이월, 밀당형 요금제만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 후불요금제 사용중입니다. 사용량은 어떻게 확인되나요?
엠모바일 고객일 경우,실시간 사용량은 홈페이지 or 고객센터 상담원 통하여 간단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확인법]
1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로그인 (휴대폰 명의와 홈페이지 가입 회원의 명의가 동일해야 합니다)
2 로그인 진행 후 우측 상단 오른쪽 붉은색 네모 클릭후 클릭 → [이용량 조회] → [월별 사용량 조회]
[고객센터 연결]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모바일 | 채팅+ 이용이 가능한가요?
네, 단말기에서 서비스 이용동의시 별도의 가입신청 없이 자동가입 되어 이용이 가능합니다.
■ 삼성단말 : 안드로이드 OS 9.0(파이) 버전 이상 지원단말 (태블릿 제외)
※ 자급제 단말은 KT에 출시된 모델과 동일한 자급제 단말에 한해 이용가능
■ LG단말 : 안드로이드 OS 10(Q) 버전 이상 지원단말
※ 자급제 단말은 미지원
출처 KT M 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변경 가능합니다.
※ 경로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 및 납부 → 명세서 정보변경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billWayChgView.do
KT 엠모바일 | 정지 복구는 어떻게 하나요?
정지복구는 불편하시겠지만,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KT 엠모바일 | 핸드폰에서, 개통이 필요합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등록되지 않은 단말기입니다.", "개통이 필요합니다.", "먼저 등록하세요",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번호등록 중입니다." 라는 문구가 뜨는 경우에는 통화가 되지 않습니다.
위와같은 에러 메시지는 신규가입 및 번호변경, 기기변경 처리 시 개통처리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나타납니다. 고객센터(1899-5000)로 문의주시면 정확한 상담 도움 드리겠습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모바일 | 데이터 당겨쓰기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데이터 당겨쓰기 서비스는 다음 달 기본 제공 데이터를 이번 달에 미리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정회원 로그인 후 조회가능합니다.
※ 단, 데이터 당겨쓰기는 이월, 밀당형 요금제만 가능합니다.
※ 경로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마이페이지 → 이용량 조회 → 당겨쓰기 이용/조회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pullData01.do
※ 단, 데이터 당겨쓰기는 이월, 밀당형 요금제만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 후불요금제 사용중입니다. 사용량은 어떻게 확인되나요?
엠모바일 고객일 경우,실시간 사용량은 홈페이지 or 고객센터 상담원 통하여 간단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확인법]
1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로그인 (휴대폰 명의와 홈페이지 가입 회원의 명의가 동일해야 합니다)
2 로그인 진행 후 우측 상단 오른쪽 붉은색 네모 클릭후 클릭 → [이용량 조회] → [월별 사용량 조회]
[고객센터 연결]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모바일 | 채팅+ 이용이 가능한가요?
네, 단말기에서 서비스 이용동의시 별도의 가입신청 없이 자동가입 되어 이용이 가능합니다.
■ 삼성단말 : 안드로이드 OS 9.0(파이) 버전 이상 지원단말 (태블릿 제외)
※ 자급제 단말은 KT에 출시된 모델과 동일한 자급제 단말에 한해 이용가능
■ LG단말 : 안드로이드 OS 10(Q) 버전 이상 지원단말
※ 자급제 단말은 미지원
출처 KT M 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