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 통화내역열람 시 통화한 내용이나 문자 내용도 다 조회 되나요?
통화내역 열람은 요금이 과금된 수/발신 전화번호 및 통화시점에 대해서만 조회가 가능하며(로밍통화 경우 대한민국 시간 기준), 통화 및 문자내용에 대해서는 당사에 보관되지 않고 있습니다.
KT 엠모바일 | 차액정산금-알뜰폰 항목이 실시간 요금에 있는데 뭔가요?
'차액정산금-알뜰폰' 의 경우 가입 당시 높은 공시지원금의 요금제로 가입하고 약정기간 내 상대적으로 낮은 공시지원금 요금제로 변경하셨을 경우 발생됩니다.
※공시지원금의 기준은 최초가입일자의 요금제별 정책을 따릅니다.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나타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통 후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또는 '신호세기가 미약합니다.' 라는 문구가 팝업되는 경우,아래의 방법으로 번호 등록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1. 타 통신사 단말기(SKT/LGU+전용 단말기) OR 자급제 단말기(삼성전자, LG베스트샵, 해외 직구매 등 직접 구매한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KT전용단말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남(NAM)셋팅 진행
전화거는 화면에서 *147359*682* 입력 →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문구 팝업
정상적으로 번호등록 시에는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가 화면에 출력되고 자동으로 전원 OFF/ON 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 방법을 진행한 후에도 번호등록 실패 시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KT 엠모바일 | 법인이나 개인사업자도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법인이나 개인사업자는 현금영수증 발급 대상이 아닙니다.
KT 엠모바일 | 재약정은 어떻게 하나요?
1. 114 (엠모바일 연결 시 무료) 또는 1899-5000(유료) 고객센터 연결 시 재약정 신청을 도와 드립니다.
2. 홈페이지 → 재약정/기변신청 메뉴를 통해서 재약정 신청이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 자동이체충전계좌 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선불 자동 충전은 M mobile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전화 주시면, 예금주의 ‘자동이체충전 계좌 변경’ 동의 확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출처 KT M 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통화내역 열람은 요금이 과금된 수/발신 전화번호 및 통화시점에 대해서만 조회가 가능하며(로밍통화 경우 대한민국 시간 기준), 통화 및 문자내용에 대해서는 당사에 보관되지 않고 있습니다.
KT 엠모바일 | 차액정산금-알뜰폰 항목이 실시간 요금에 있는데 뭔가요?
'차액정산금-알뜰폰' 의 경우 가입 당시 높은 공시지원금의 요금제로 가입하고 약정기간 내 상대적으로 낮은 공시지원금 요금제로 변경하셨을 경우 발생됩니다.
※공시지원금의 기준은 최초가입일자의 요금제별 정책을 따릅니다.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나타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통 후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또는 '신호세기가 미약합니다.' 라는 문구가 팝업되는 경우,아래의 방법으로 번호 등록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1. 타 통신사 단말기(SKT/LGU+전용 단말기) OR 자급제 단말기(삼성전자, LG베스트샵, 해외 직구매 등 직접 구매한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KT전용단말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남(NAM)셋팅 진행
전화거는 화면에서 *147359*682* 입력 →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문구 팝업
정상적으로 번호등록 시에는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가 화면에 출력되고 자동으로 전원 OFF/ON 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 방법을 진행한 후에도 번호등록 실패 시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KT 엠모바일 | 법인이나 개인사업자도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법인이나 개인사업자는 현금영수증 발급 대상이 아닙니다.
KT 엠모바일 | 재약정은 어떻게 하나요?
1. 114 (엠모바일 연결 시 무료) 또는 1899-5000(유료) 고객센터 연결 시 재약정 신청을 도와 드립니다.
2. 홈페이지 → 재약정/기변신청 메뉴를 통해서 재약정 신청이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 자동이체충전계좌 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선불 자동 충전은 M mobile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전화 주시면, 예금주의 ‘자동이체충전 계좌 변경’ 동의 확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출처 KT M 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