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CO [포인트 이용] 포인트 충전 한도를 알려 주세요.
PAYCO포인트 충전 시, 충전 수단별 한도가 적용됩니다.
1. 계좌
- 1회 200만P / 1일 2,000만P (월 한도 없음)
2. 무통장 입금
- 1회 50만 P / 1일 100만P / 월 1,000만P
(단, 1일 3회 충전 가능)
3. 북앤라이프 도서문화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
- 1회 50만P / 1일 100만P / 월 200만P
4. 티머니
- 1회 50만P / 1일 100만P / 월 200만P
* 안전한 PAYCO 포인트 이용을 위하여 일부 고객님께는 위 충전 한도보다 적은 한도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 보유 가능 한도는 적립 포인트와 충전 포인트를 합산하여 최대 200만P입니다.
PAYCO [포인트 이용] 포인트 충전/적립 한도 제한이 있나요? 충전/적립이 안되는 것 같아요.
PAYCO포인트는 적립 포인트와 충전 포인트를 합산하여 최대 200만 포인트까지 보유할 수 있으며, 보유 가능 한도를 초과하는 포인트는 대기 포인트 상태로 적용됩니다.
포인트 사용 취소로 인해 보유 한도가 초과되는 경우, 초과 금액은 대기 포인트 상태로 적용됩니다.
대기 포인트는 보유 포인트를 소진하기 전까지는 사용할 수 없으며, 보유 포인트 잔액 차감 시, 차감된 포인트만큼 보유 포인트로 자동 전환됩니다.
(자동 전환 최소 금액 : 100 P)
대기 포인트는 'PAYCO 보유 포인트 상세'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AYCO앱 더보기 > 포인트 > 보유 포인트 금액 선택하여 확인 가능)
PAYCO [포인트 이용] 대기포인트가 무엇인가요? 언제 보유포인트로 전환되나요?
PAYCO포인트는 적립 포인트와 충전 포인트를 합산하여 최대 200만 포인트까지 보유할 수 있습니다.
단, 포인트 선물 받기, 프로모션 적립 등으로 보유 가능 한도를 초과하는 경우, 대기 포인트로 지급되며, 포인트 이용 내역에 '충전 대기' 상태로 표시됩니다.
포인트를 사용하여 잔액 차감 시, 차감된 포인트만큼 보유 포인트로 자동 전환됩니다.
(자동 전환 최소 금액 : 100P)
예) 보유 포인트 200만 P, 대기 포인트 10만P 상태라면?
- 3만 P 사용 시, 대기 포인트 10만 P 중 3만 P가 보유 포인트로 자동 전환되고 7만 P는 충전 대기 상태로 남게 됩니다.
대기 포인트는 'PAYCO 보유 포인트 상세'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AYCO앱 더보기 > 포인트 > 보유 포인트 금액 선택하여 확인 가능)
PAYCO [서비스 이용 및 앱 설정] 오프라인 결제 시 보이는 카드 서명을 바꾸고 싶어요
더보기 > 우측상단 설정(톱니바퀴) > 카드 서명 변경 메뉴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PAYCO [포인트 플러스] 카드 배송지 주소를 잘못 입력했어요. 수정할 수 있나요?
배송지 주소 수정은 불가합니다.
신청 당일 페이코 고객센터(1544-6891)로 전화 주시면 실물카드 신청 취소하실수 있으니 그후 다시 발급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PAYCO 많이하는 질문 https://www.payco.com/cs/faq.nhn
PAYCO포인트 충전 시, 충전 수단별 한도가 적용됩니다.
1. 계좌
- 1회 200만P / 1일 2,000만P (월 한도 없음)
2. 무통장 입금
- 1회 50만 P / 1일 100만P / 월 1,000만P
(단, 1일 3회 충전 가능)
3. 북앤라이프 도서문화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
- 1회 50만P / 1일 100만P / 월 200만P
4. 티머니
- 1회 50만P / 1일 100만P / 월 200만P
* 안전한 PAYCO 포인트 이용을 위하여 일부 고객님께는 위 충전 한도보다 적은 한도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 보유 가능 한도는 적립 포인트와 충전 포인트를 합산하여 최대 200만P입니다.
PAYCO [포인트 이용] 포인트 충전/적립 한도 제한이 있나요? 충전/적립이 안되는 것 같아요.
PAYCO포인트는 적립 포인트와 충전 포인트를 합산하여 최대 200만 포인트까지 보유할 수 있으며, 보유 가능 한도를 초과하는 포인트는 대기 포인트 상태로 적용됩니다.
포인트 사용 취소로 인해 보유 한도가 초과되는 경우, 초과 금액은 대기 포인트 상태로 적용됩니다.
대기 포인트는 보유 포인트를 소진하기 전까지는 사용할 수 없으며, 보유 포인트 잔액 차감 시, 차감된 포인트만큼 보유 포인트로 자동 전환됩니다.
(자동 전환 최소 금액 : 100 P)
대기 포인트는 'PAYCO 보유 포인트 상세'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AYCO앱 더보기 > 포인트 > 보유 포인트 금액 선택하여 확인 가능)
PAYCO [포인트 이용] 대기포인트가 무엇인가요? 언제 보유포인트로 전환되나요?
PAYCO포인트는 적립 포인트와 충전 포인트를 합산하여 최대 200만 포인트까지 보유할 수 있습니다.
단, 포인트 선물 받기, 프로모션 적립 등으로 보유 가능 한도를 초과하는 경우, 대기 포인트로 지급되며, 포인트 이용 내역에 '충전 대기' 상태로 표시됩니다.
포인트를 사용하여 잔액 차감 시, 차감된 포인트만큼 보유 포인트로 자동 전환됩니다.
(자동 전환 최소 금액 : 100P)
예) 보유 포인트 200만 P, 대기 포인트 10만P 상태라면?
- 3만 P 사용 시, 대기 포인트 10만 P 중 3만 P가 보유 포인트로 자동 전환되고 7만 P는 충전 대기 상태로 남게 됩니다.
대기 포인트는 'PAYCO 보유 포인트 상세'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AYCO앱 더보기 > 포인트 > 보유 포인트 금액 선택하여 확인 가능)
PAYCO [서비스 이용 및 앱 설정] 오프라인 결제 시 보이는 카드 서명을 바꾸고 싶어요
더보기 > 우측상단 설정(톱니바퀴) > 카드 서명 변경 메뉴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PAYCO [포인트 플러스] 카드 배송지 주소를 잘못 입력했어요. 수정할 수 있나요?
배송지 주소 수정은 불가합니다.
신청 당일 페이코 고객센터(1544-6891)로 전화 주시면 실물카드 신청 취소하실수 있으니 그후 다시 발급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PAYCO 많이하는 질문 https://www.payco.com/cs/faq.n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