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U-MOBILE - 포인트 유효기간이 있나요?
포인트는 적립일 부터 3년 동안 유효하며, 해당 월 말일에 일괄 소멸됩니다.
예) 2020년 06월08일 적립 → 2023년 06월 30일까지 유효
U+ U-MOBILE - 명의변경 시, 보유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명의변경시 보유 포인트는 양수인에게 양도 불가하며, 자동 소멸 됩니다.
U+ U-MOBILE - 해외에서 가져온 모든 휴대폰을 개통할 수 있나요?
해외에서 가져온 모든 휴대폰을 개통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국내에서 개통이 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은 조건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1. 사용 가능한 상태의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잠금해제[unlock]된 휴대폰)
기본적으로 휴대폰에 잠금(Country Lock :특정국가 내 사용제한 / Carrier Lock:특정통신사 내 사용제한)이 걸려 있지 않아야 정상 개통됩니다.
해외수입 휴대폰의 경우 해당 휴대폰을 출시한 사업자에 의해 잠금(Lock)이 걸려서 전산개통이 되었다고 해도 최종적으로 휴대폰 개통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구매한 휴대폰의 사업자에 문의하여 잠금해제코드를 받아 잠금해제 해야 하며, 잠금이 걸려 개통되지 않는 문제에 대해 양호한 통화품질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2. 주파수에 맞아야 합니다.
LGU+는 850Mhz, 2100Mhz, 2600Mhz 주파수를 이용하고 있으며, 보유하고 계신 외산폰이 해당 주파수를 지원해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렉트몰 > 유심 > 이용 가능한 휴대폰]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가능한 휴대폰 검색 : https://www.uplussave.com/shop/dev/usim.mhp
U+ U-MOBILE - 유심을 신청했는데,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어떻게 조회할 수 있나요?
[다이렉트몰 > 신청내역조회] 메뉴를 통해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U+ U-MOBILE - 휴대폰 일련번호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일련번호는 영문이 포함되어있지 않으며, 숫자로 6~7자리 확인 가능합니다.
(단, 아이폰의 경우 영문 포함되어있습니다.)
■ 배터리 분리형 : 소지하고 계신 휴대폰의 배터리를 분리하시면 본체쪽에 일련번호(혹은S/N) 옆에 숫자로 6~7자리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 배터리 일체형 : 휴대폰 뒷면 하단 또는 바코드라벨에 기재된 일련번호 숫자로 6~7자리 확인가능합니다.
■ 휴대폰 설정 > 휴대폰(디바이스) 정보 > 상태 > 고유번호 or IMEI 14자리중 맨뒤6자리
(휴대폰 기종에 따라 확인방법 및 정보가 다를 수 있습니다.)
U+ U-MOBILE - 외국인이나 법인고객도 가입 가능한가요?
개인/외국인 고객은 본인확인 절차 진행 후, 온라인 또는 전화상담으로 신청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법인인 경우 법인가입 문의 남겨주시면 가입방법 유선상으로 안내드립니다.
※ 법인개통시 필요 구비서류 : 대표자 신분증, 법인사업자 등록증 사본, 대리인신분증, 법인위임장(인감날인), 인감증명서
■ 법인가입 문의방법
다이렉트몰 사이트 하단 > 제휴 및 법인가입 문의 (https://www.uplussave.com/shop/cmmn/partnerForm.mhp)
출처 U+ 유모바일 다이렉트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
포인트는 적립일 부터 3년 동안 유효하며, 해당 월 말일에 일괄 소멸됩니다.
예) 2020년 06월08일 적립 → 2023년 06월 30일까지 유효
U+ U-MOBILE - 명의변경 시, 보유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명의변경시 보유 포인트는 양수인에게 양도 불가하며, 자동 소멸 됩니다.
U+ U-MOBILE - 해외에서 가져온 모든 휴대폰을 개통할 수 있나요?
해외에서 가져온 모든 휴대폰을 개통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국내에서 개통이 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은 조건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1. 사용 가능한 상태의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잠금해제[unlock]된 휴대폰)
기본적으로 휴대폰에 잠금(Country Lock :특정국가 내 사용제한 / Carrier Lock:특정통신사 내 사용제한)이 걸려 있지 않아야 정상 개통됩니다.
해외수입 휴대폰의 경우 해당 휴대폰을 출시한 사업자에 의해 잠금(Lock)이 걸려서 전산개통이 되었다고 해도 최종적으로 휴대폰 개통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구매한 휴대폰의 사업자에 문의하여 잠금해제코드를 받아 잠금해제 해야 하며, 잠금이 걸려 개통되지 않는 문제에 대해 양호한 통화품질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2. 주파수에 맞아야 합니다.
LGU+는 850Mhz, 2100Mhz, 2600Mhz 주파수를 이용하고 있으며, 보유하고 계신 외산폰이 해당 주파수를 지원해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렉트몰 > 유심 > 이용 가능한 휴대폰]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가능한 휴대폰 검색 : https://www.uplussave.com/shop/dev/usim.mhp
U+ U-MOBILE - 유심을 신청했는데,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어떻게 조회할 수 있나요?
[다이렉트몰 > 신청내역조회] 메뉴를 통해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U+ U-MOBILE - 휴대폰 일련번호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일련번호는 영문이 포함되어있지 않으며, 숫자로 6~7자리 확인 가능합니다.
(단, 아이폰의 경우 영문 포함되어있습니다.)
■ 배터리 분리형 : 소지하고 계신 휴대폰의 배터리를 분리하시면 본체쪽에 일련번호(혹은S/N) 옆에 숫자로 6~7자리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 배터리 일체형 : 휴대폰 뒷면 하단 또는 바코드라벨에 기재된 일련번호 숫자로 6~7자리 확인가능합니다.
■ 휴대폰 설정 > 휴대폰(디바이스) 정보 > 상태 > 고유번호 or IMEI 14자리중 맨뒤6자리
(휴대폰 기종에 따라 확인방법 및 정보가 다를 수 있습니다.)
U+ U-MOBILE - 외국인이나 법인고객도 가입 가능한가요?
개인/외국인 고객은 본인확인 절차 진행 후, 온라인 또는 전화상담으로 신청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법인인 경우 법인가입 문의 남겨주시면 가입방법 유선상으로 안내드립니다.
※ 법인개통시 필요 구비서류 : 대표자 신분증, 법인사업자 등록증 사본, 대리인신분증, 법인위임장(인감날인), 인감증명서
■ 법인가입 문의방법
다이렉트몰 사이트 하단 > 제휴 및 법인가입 문의 (https://www.uplussave.com/shop/cmmn/partnerForm.mhp)
출처 U+ 유모바일 다이렉트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