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가입/본인인증] 휴대폰 기기/번호/통신사를 변경해도 계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T머니 [가입/본인인증] 휴대폰 기기/번호/통신사를 변경해도 계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AOS]
본인 명의의 휴대폰인 경우, "티머니페이앱 재설치 > 로그인 > 휴대폰 본인인증"을 다시 진행하시면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IOS]
"티머니페이앱 재설치>로그인>휴대폰 본인인증"을 다시 진행하면 계속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머니 [가입/본인인증] 본인인증 문자가 오지 않아요.

[AOS]
본인 명의 USIM으로만 본인인증이 가능하며, 통신사에 따라 문자메시지(SMS) 수신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단, 지속적으로 문자가 수신되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본인 명의 휴대폰인지 확인
2. 수신차단 앱 설치 여부
3. 착신전환 여부
4. 수신차단 관련 통신사 부가서비스 가입 여부
5. 수신차단과 관련하여 특정 발신번호 차단 여부
6. 수신차단과 관련하여 SMS 문구에서 특정 단어를 차단하는지 여부 (예: Web 이라는 단어를 차단한 경우 등)

일부 통신사에서는 보안 강화를 위해 인증번호를 'PASS 앱의 Push 알림'으로 발송하고 있습니다. PASS 서비스에 가입하신 경우에는 앱을 통해 인증번호를 확인해주세요.
*PASS 앱이란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간편본인확인 서비스입니다.

[IOS]
통신사에 따라 문자메시지(SMS) 수신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단. 지속적으로 문자가 수신되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수신차단 앱 설치 여부
2. 착신전환 여부
3. 수신차단 관련 통신사 부가서비스 가입 여부
4. 수신차단과 관련하여 특정 발신번호 차단 여부
5. 수신차단과 관련하여 SMS 문구에서 특정 단어를 차단하는지 여부 (예: Web 이라는 단어를 차단한 경우 등)

일부 통신사에서는 보안 강화를 위해 인증번호를 'PASS 앱의 Push 알림'으로 발송하고 있습니다. PASS 서비스에 가입하신 경우에는 앱을 통해 인증번호를 확인해주세요.
*PASS 앱이란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간편본인확인 서비스입니다.






T머니 [가입/본인인증] 모든 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AOS]
NFC 기능이 지원되는 안드로이드폰 중에서 OS버전 5.0.1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 단, 본인 명의의 USIM으로만 본인인증 및 가입 가능합니다.

[IOS]
아이폰 중 iOS 버전 11.0.0 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 단, 티머니 스티커카드 기능(잔액조회, 충전 등)은 아이폰 8 이상 단말기, iOS 버전 13 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T머니 [교통카드] 교통카드로 어떻게 결제하나요?
[AOS]
교통카드를 발급하시면 앱을 켜지 않고 휴대폰 뒷면을 단말기에 태그하셔서 빠르게 결제 가능합니다.
* 휴대폰 설정에서 “NFC 모드”를 켜주셔야 대중교통 결제가 가능합니다.




T머니 [교통카드] 교통카드 사용방식을 변경하고 싶어요. (충전형↔후불청구형)
[AOS]
1) 충전형 → 후불청구형으로 변경
- 교통카드 영역 [:] > 후불청구형으로 변경 > 변경하기 > 카드정보 입력 > 변경 완료

* 후불청구형으로 변경 시, 교통카드 자동충전 설정은 해제됩니다.
* 교통카드 잔액이 있는 경우, 페이머니로 잔액 보내기 후 후불청구형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2) 후불청구형 → 충전형으로 변경
- 교통카드 영역 [:] > 충전형으로 변경 > 변경하기 > 변경 완료

* 충전형으로 변경 시, 카드 등록 시 차감된 한도는 3 영업일 내 원복됩니다.


출처: T머니 카드&페이   FAQ: https://pay.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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