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 배송중인 상품의 위치를 확인하고 싶어요.

위메프 [배송] 배송중인 상품의 위치를 확인하고 싶어요.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배송조회에서 확인 가능

ㆍ위메프에서는 상품 출고송장 등록 시, 고객님께 출고 안내 SMS/알림톡을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ㆍ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ㆍ 운송장 등록 후, 택배사 사정에 따라 실제 송장조회가 반영되는데 까지 영업일기준 1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택배사에서 집하된 상품이 배송중 위치추적이 어렵거나, 흐름조회가 어려울 경우 실제 배송을 담당하고 있는 택배사측으로 문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배송조회시 택배기사 연락처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택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ㆍ 우편배송상품의 경우 출고일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우편 발송 물량에 따라 영업일 기준 5일에서 최대 14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우편함 확인 필요)

ㆍ 가구, 가전 등 대형 화물 배송(직배송)상품의 경우, 업체 사정에 의해 배송예정일이 변동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정확한 배송일정은 상품페이지 > 판매자문의로 문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1. CJ 대한통운 : 1588 - 1255
2. 로젠택배 : 1588 - 9988
3. 롯데택배 : 1588 - 2121
4. 한진택배 : 1588 - 0011  
5. 경동택배 : 080 - 873 - 2178
6. KGB택배 : 1577 - 4577
7. 동부택배 : 1588 - 8848
8. 합동택배 : 080 - 877 - 8202  
9. 우체국택배 : 1588 - 1300
10. GTX로지스 : 1588 - 1756
11. 대신택배 : 043-222-4582
12. 일양로지스 : 1588-0002
13. 천일택배 : 031-462-1001 (서울,경인) / 055-371-2200 (부산,경남) / 053-353-8911 (대구,경북)
                  062-361-2340 (호남,제주) / 042-284-1006 (대전,충청) / 033-743-1007 (강원)
14. 고려택배 : 031-240-2400
15. 건영택배 : 031-460-2700 (서울,경기) / 051-645-3351 (부산) / 053-345-3001 (대구)





위메프 [배송] 이미 주문을 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 에서 변경가능

ㆍ배송지 변경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구매상세내역 > 배송정보/배송지 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ㆍ배송지 변경은 상품이 발송되기 전 '입금대기' 및 '신규주문' 단계에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ㆍ한 구매번호당 하나의 배송지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ㆍ'상품준비중' 단계에서는 변경이 어려워 취소신청 부탁드립니다. 다만 즉각적인 취소가 어려우며, 상품이 출고되었을 경우에는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ㆍ상품이 이미 출고되어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위메프 [배송] 상품 구매 후 주소 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신규주문 상태까지만 즉시 변경 가능

ㆍ상품 결제 후 배송준비 작업 등의 과정으로 배송정보, 선택사항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ㆍ주문제작상품 및 해외직배송 이외 상품에 주소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1:1문의를 통해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변경 가능여부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위메프 [배송] 휴일에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 휴일 배송 불가

상품 배송은 택배 서비스가 운행되는 평일과 토요일에 진행되고 있어, 일요일, 공휴일 배송이 불가합니다.



출처: 위메프   FAQ: https://front.wd.wemakeprice.com/cs/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