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 다른 사람 명의의 신용카드를 등록할 수 있나요?

위메프 [구매/결제] 다른 사람 명의의 신용카드를 등록할 수 있나요?
√ 타의명의 카드 등록 불가

ㆍ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만 등록 및 사용 가능합니다.
ㆍ통신사의 실명확인 된 정보와 신용카드 등록정보 검증을 통하여 보안적인 부분을 강화하여 법인명으로 된 법인카드도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위메프 [구매/결제]  무통장입금은 무엇이며,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가상계좌로 입금하는 결제방법

ㆍ무통장입금이란 주문시 발급받은 일회성 가상계좌로 결제금액을 입금하는 방법으로, 주문할 때마다 새로운 계좌번호가 부여됩니다.
ㆍ발급받은 가상계좌 번호로 은행창구, ATM기기, 계좌이체, 폰 뱅킹, 인터넷뱅킹 등으로 입금이 가능하며, 입금자 이름과 상관없이 금액만 일치하면 정상 입금처리 됩니다.
ㆍ주문 후 입금기한 이내에 입금하지 않으면 자동 취소됩니다.
ㆍ단, 입금기한 이내 판매가 먼저 종료되거나 매진되는 경우 판매종료시간 또는 매진 시점까지 입금하셔야 합니다.

[ 무통장 입금 가능 은행 ]
기업은행, 외환은행, 국민은행, 농협중앙회, 우리은행, 신한은행, SC제일은행, 씨티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광주은행, 경남은행, 우체국, 하나은행, 수협중앙회 총 15개 입니다.





위메프 [구매/결제]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했는데, 다른 은행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 무통장 주문 후 입금은행변경 불가

주문 완료 이후에는 다른 은행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다른 은행으로의 입금을 원하신다면 주문취소 후, 다시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구매/결제] 무통장입금을 했는데, 입금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확인가능

ㆍ무통장입금 가상계좌로 입금한 경우, 최대 20분 이내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ㆍ입금완료 시, 마이페이지의 진행상태가 '입금대기중'에서 '결제완료' 상태로 변경됩니다.
ㆍ입금완료 후 장시간이 지났음에도 '입금대기중'으로 확인된다면 전화보다 빠른 1:1문의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구매/결제] 무통장입금할 때, 주문자와 다른 이름으로 입금해도 되나요?
√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달라도 입금금액이 일치하면 입금 확인 가능

ㆍ무통장입금 시, 주문자명과 입금자 명이 달라도 입금금액만 일치하면 정상 입금 처리됩니다.
ㆍ주문 건당 1회의 고유 가상계좌가 발급되고 있어 입금계좌와 입금금액이 일치할 경우 입금자명에 관계 없이 정상 입금 처리됩니다.
ㆍ실제 무통장입금 후 전산 반영까지 최대 20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위메프 [구매/결제] 무통장입금 시, 일회성 계좌가 아닌 전용(고정)계좌를 발급받을 수는 없나요?
√ 일회성 계좌만 발급 가능

ㆍ고객님의 소중한 금융정보 보호를 위해 전용(고정)계좌가 아닌 일회성 가상계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ㆍ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하시면 결제번호 별로 일회성 가상계좌가 발급되며, 해당 주문 건에만 사용 가능하므로 전용(고정)계좌에 비해 해킹이나 정보유출의 위험성이 더 적어 안전합니다.





위메프 [구매/결제] 무통장입금 가상계좌가 기억나지 않아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확인가능

ㆍ무통장입금 가상계좌는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구매/주문상세보기]를 클릭, 하단의 '결제정보'를 통해 입금은행, 입금계좌, 입금금액, 입금기한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ㆍ입금기한 내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ㆍ입금시, 주문 금액과 동일한 입금금액만 입금이 가능합니다.


출처: 위메프   FAQ: https://front.wd.wemakeprice.com/cs/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