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나의정보관리] 강제탈퇴가 될 수도 있나요?
√ 강제탈퇴 가능
ㆍ타인의 정보를 도용하여 가입하거나,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위메프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위메프 이용약관에 따라 강제로 회원자격을 박탈하여 탈퇴 시킬 수 있습니다.
ㆍ위의 내용 외에도 위메프 이용약관에 위배되는 행위가 있는 경우에도 강제로 탈퇴 될 수 있습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1:1문의로 문의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마이페이지 > 위메프톡 상담(고객센터) > 1:1문의내역 에서 확인 가능
ㆍ위메프 사이트 마이페이지 > 위메프톡 상담(고객센터) > 1:1문의내역 에서 문의 내용과 답변 내역을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ㆍ1:1문의는 문의에 답변이 등록될 시, 기재한 휴대폰 번호로 답변 안내 알림톡/SMS가 전송됩니다.
ㆍ1:1문의 접수는 주말 및 공휴일 관계 없이 24시간 가능하며, 문의사항 확인 후 업무 시간 내 신속하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외국인도 회원가입을 할 수 있나요?
√ 외국인 회원가입 가능
외국인 본인 명의로 개통된 휴대폰이 있는 경우 위메프 회원가입 시 휴대폰인증을 통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여러 개의 아이디를 사용할 수 있나요?
√ 1명의당 1개의 아이디만 사용 가능
ㆍ위메프에서는 회원가입시 가입확인 절차를 거친 본인의 명의로 하나의 아이디만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ㆍ이미 가입된 회원 아이디를 잊어버리신 경우 로그인 > 아이디찾기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VIP회원 선정이 되었을 경우 어떻게 알 수 있나요?
- VIP회원은 매월 선정되며, 선정 기준을 충족 시 마이페이지 고객 성함 옆에 VIP스티커 부착이 되어 표기됩니다.
- 매월 초, 앱푸시 알림을 통해 선정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앱푸시 알림 설정 확인 : APP > 마이페이지 > 환경설정 > 푸시알림설정 동의 체크 확인)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VIP회원 선정 혜택은 무엇이 있나요?
1) VIP전용 가격보장 쿠폰 매월 초 지급
2) VIP전용 할인쿠폰팩 매월 초 지급
3) 위메프페이 제휴카드 이용 시 최대 5% 위메프 포인트 적립
이 외 매월 풍성하고 다양해지는 VIP회원 혜택을 확인해보세요!
(VIP회원 혜택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VIP회원이 무엇인가요?
전월 실적 기준으로 위메프의 VIP회원 달성 조건을 충족할 시 매월 1일 선정되는 멤버쉽 혜택입니다.
현재 위메프 VIP회원의 선정 결과 확인 및 선정조건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VIP 충족기준: 구매횟수 5건 또는 구매금액 30만원
(단, 일부 구매딜은 실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페이지 참조)
출처: 위메프 자주하는 질문: https://front.wd.wemakeprice.com/cs/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