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위메프 사이트 상단의 회원가입을 클릭

ㆍ위메프는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무료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ㆍ위메프 사이트 상단의 회원가입을 클릭하여, 회원가입 신청 페이지에서 해당되는 항목을 입력과 함께 본인 인증,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 이용약관에 동의 후 가입완료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ㆍ등록된 이메일 주소 및 휴대폰번호로 구매 및 취소, 쿠폰번호 등의 중요한 주문정보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ㆍ반드시 실제 이용하고 계신 가입자 본인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보다 안전한 정보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는 영문,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를 혼합하여 6자리~15자리 이내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인증 시 이미 본인인증을 받은 회원 아이디가 있을 경우 추가로 인증 받을 수 없습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위메프에서 보낸 이메일이 오지 않아요.

√ 스팸차단여부 우선 확인 필요

상품 광고 메일(수신동의 고객에 한함), 주문완료 메일, 비밀번호 재설정 등 메일이 오지 않는 경우,

1. 먼저 위메프에 등록된 이메일주소와 고객님께서 실제 이메일주소가 일치하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등록된 이메일주소는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에서 등록된 이메일주소 확인이 가능합니다.

2. 일치한다면, 위메프의 발신메일 주소인 no-reply@wemakeprice.com 가 스팸 또는 수신차단 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고객님께서 이용중인 이메일 계정의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이메일 관련 환경설정 메뉴에서 스팸목록 or 수신차단 목록에 상기 메일주소가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안심번호가 무엇인가요?

√ 상품 주문 시 연락처 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1회성 임시번호를 발급해드리는 서비스

판매사와 택배사에 실제 고객님의 정보 대신 안심번호가 제공되므로,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사전에 차단할 수 있습니다.
발급된 안심번호는 일정기간(21일) 이후 자동으로 해지되며,
안심번호 발급 이후라도 배송/반품 등의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실제 연락처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발급된 안심번호는 결제완료 이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안심번호 서비스는 SK텔링크에 위탁하여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 일부 상품은 안심번호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휴면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 로그인시 노출되는 휴면계정 팝업창에서 해제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1년 동안 위메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고객님의 계정은 휴면으로 전환되며, 전환 된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별도 DB로 분리하여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다시 위메프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시 노출되는 휴면계정 팝업창에서 [위메프 이용하기] 버튼을 통해 즉시 휴면 해제가 가능합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휴면 전환에 대한 안내 메일을 받았어요.
√ 휴면 계정으로 전환되기 전 메일을 통해 사전 안내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1년 동안 위메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고객님의 계정은 휴면으로 전환되며,
최종 로그인일자 기준 11개월간 로그인 이력 없을 경우 휴면 전환일 30일전, 휴면전환 예정 고객님 대상으로 등록된 이메일로 사전 고지 드리고 있습니다.


출처: 위메프   자주하는 질문: https://front.wd.wemakeprice.com/cs/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