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나의정보관리] 로그인 시 브라우저 쿠키 설정 오류라고 나오는 경우 : 파이어폭스(FireFox)로 브라우저 쿠키 설정 안내
√ 브라우저 설정 변경
Firefox를 사용하는 경우, 쿠키 삭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PC 및 Mac용 Firefox
1. 메뉴에서 '도구'를 클릭하고 '설정'을 선택합니다.
2. '개인정보' 탭에서 '방문 기록 저장' 으로 설정합니다.
3. 하단의 '쿠키 삭제'를 클릭합니다.
4. 브라우저를 종료하고 다시 시작합니다.
위 안내에 따라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가장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장 최신 버전의 인터넷 브라우저를 다운로드하세요.
▶ Windows
- Internet Explorer : http://windows.microsoft.com/en-US/internet-explorer/downloads/ie
- Firefox : http://www.mozilla.com/en-US/firefox/fx/
- Google 크롬 : http://www.google.com/chrome
▶ Mac OS
- Safari : http://www.apple.com/safari/download/
- Firefox : http://www.mozilla.com/en-US/firefox
- Google 크롬 : http://www.google.com/chrome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로그인시, 브라우저 쿠키 설정 오류라고 나오는 경우 : IE(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 쿠키 설정 안내
√ 브라우저 설정 변경
Microsoft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하는 경우, 아래와 같이 인터넷 옵션을 수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1. Internet Explorer 상단 메뉴에서 '도구'를 클릭하고, 하단의 '인터넷 옵션'을 클릭합니다.
2.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쿠키를 삭제합니다.
① '일반' 탭을 선택합니다.
② '검색 기록'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③ '검색 기록 삭제' 창이 뜨면, 모든 체크박스에 체크를 합니다.
④ 하단에 있는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기본 수준'으로 설정합니다.
① '보안' 탭을 선택합니다.
②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를 선택합니다.
③ 하단에 있는 기본 수준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제한된 사이트를 '기본 수준'으로 설정합니다.
① '보안' 탭을 선택합니다.
② '제한된 사이트' 를 선택합니다.
③ 하단에 있는 기본 수준 버튼을 클릭합니다.
④ 중앙에 있는 사이트 버튼을 클릭합니다.
⑤ '제한된 사이트' 창이 뜨면, 웹사이트 목록에 등록된 사이트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⑥ 등록된 사이트가 있다면, 모두 제거해 주세요.
5. 개인 정보 설정을 '보통' 또는 '약간 높음'으로 선택합니다.
① '개인 정보' 탭을 선택합니다.
② 설정을 '보통' 또는 '약간 높음'으로 선택합니다.
③ 중앙에 있는 사이트 버튼을 클릭합니다.
④ '사이트별 개인정보' 창이 뜨면, 웹사이트 목록에 등록된 사이트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⑤ 등록된 사이트가 있다면, 모두 제거해 주세요.
6. 고급에서 '고급설정복원'을 선택합니다.
① '고급' 탭을 선택합니다.
② 중앙에 있는 고급 설정 복원 버튼을 클릭합니다.
③ 하단에 있는 적용 버튼을 클릭합니다.
7. 브라우저를 닫았다가 다시 시작합니다.
8. 그래도 문제가 재현되면, 가장 최신 버전으로 다운로드 하세요.
▶ Windows
- Internet Explorer : http://windows.microsoft.com/en-US/internet-explorer/downloads/ie
- Firefox : http://www.mozilla.com/en-US/firefox/fx/
- Google 크롬 : http://www.google.com/chrome
▶ Mac OS
- Safari : http://www.apple.com/safari/download/
- Firefox : http://www.mozilla.com/en-US/firefox
- Google 크롬 : http://www.google.com/chrome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회원 탈퇴 방법은?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 탈퇴하기
ㆍ회원탈퇴 방법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 화면 하단 [회원탈퇴]버튼 선택 클릭
탈퇴 신청 후 5일 이후 탈퇴완료됩니다.
(단, 강제탈퇴 된 회원은 심사 후 재가입 여부가 결정됩니다.)
ㆍ회원탈퇴 취소 요청
회원탈퇴신청 5일 이내 회 탈퇴 취소요청 가능
ㆍ회원탈퇴 시 보유 포인트
회원탈퇴 시에는 할인쿠폰, 포인트가 모두 소멸됩니다.
소멸된 이후에는 복원되지 않으니, 탈퇴 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탈퇴 후에도 유효기간이 종료되지 않은 티켓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탈퇴 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 티켓번호를 미리 출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탈퇴하신 고객님이시라면, 고객센터(☎1588-4763)로 문의주시면,
본인확인 후 사용하지 않은 티켓 구매내역과 티켓번호를 확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출처: 위메프 자주하는 질문: https://front.wd.wemakeprice.com/cs/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