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포인트/할인쿠폰] 포인트의 사용 최소 단위는 어떻게 되나요?
√ 1포인트 부터 사용가능
ㆍ포인트의 최소 1포인트(=1원)부터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ㆍ최대 사용금액 제한은 없으며 보유하고 계신 포인트는 마이페이지 > 포인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메프 [포인트/할인쿠폰] 할인쿠폰을 사용한 후 주문을 취소했는데, 할인쿠폰도 함께 복원이 되나요?
√ 유효기간이 남아있는경우 사용 쿠폰 자동 복원
ㆍ상품 환불완료시점에서 할인쿠폰의 유효기간이 남아 있는 상태라면, 마이페이지 > 할인쿠폰으로 자동 복원이 됩니다.
ㆍ 할인쿠폰의 유효기간이 경과된 상태라면 복원되지 않습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 이메일이나 문자메세지로 임시 비밀번호가 도착하지 않아요.
√ 스팸차단여부 우선 확인 필요
이메일 및 휴대폰에서 일부 이메일 계정이나 휴대폰 문자서비스가 스팸으로 자동 분리될 수 있으며,
통신사 부가서비스로 특정번호 또는 특정문구 차단서비스가 가입되어 있는 경우 수신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수신하는 메일 계정의 스팸메일함 또는 스팸문자메세지함을 확인 부탁드리며
위 2가지 내용 확인 후에도 수신이 되지 않을 시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고객센터의 운영시간을 알고 싶어요.
√ 위메프 고객센터 평일 9시~18시, 주말/공휴일 10시~17시
파트너 고객센터 평일 9시~18시, 주말/공휴일 휴무
- 위메프 고객센터(1588-4763)는 평일(월~금) 9시~18시, 주말과 공휴일 10시~17시 까지 운영합니다.
- 파트너 고객센터(1644-4796)는 평일(월~금) 9시~18시,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설날,추석 연휴는 위메프/파트너 전체 휴무입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위메프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모두 정품이 맞나요?
저희 위메프는 고객님께서 안심하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위조품 100% 환불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위조품 100% 환불제란?
위메프에서 구입하신 상품이 가품으로 밝혀진 경우,
구매 금액을 100% 환불 해 드리는 위메프의 소비자 보호 프로그램입니다.
· 구매금액 100% 환불
· 이미 제품을 사용하여 변형, 훼손되었을 경우 감정진행 불가
· 특별 관리 대상 브랜드에 적용됩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A/S 연락처가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상품페이지 > Q&A게시판, 판매자톡, 판매자 연락처 직접연락 또는 마이페이지 > 1:1문의 로 접수
상품의 A/S가 필요하신 경우,
상품 페이지 내 Q&A게시판 또는 기재된 판매자 연락처 및 판매자톡을 이용하여 업체와 직접연락 또는 고객센터 1:1문의 접수를 이용해주시면 A/S 방법에 대해서 신속히 확인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출처: 위메프 자주하는 질문: https://front.wd.wemakeprice.com/cs/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