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모바일/기타] "지도"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 업체 위치 제공 서비스
구매하시는 지역상품의 업체 위치를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 입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상품페이지 "하트" 모양은 무엇인가요?
√ 상품 찜하기 기능
회원님께서 관심있는 상품을 "찜하기"하여 저장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ㆍ 마이페이지 > 찜목록 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최근 본 상품”을 지우고 싶어요.
√ 이용한 PC에서 최근 본 상품의 우측 상단 X 버튼을 이용하여 삭제 가능
이용한 PC 외 다른 PC에서는 최근 본 상품 기록이 남겨지지 않아 , 이용한 PC에서만 최근 본 상품 삭제가 가능합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최근 본 상품은 다른 컴퓨터에서도 보이게 되나요?
√ 이용한 컴퓨터 외 다른 컴퓨터에서는 확인 불가
최근 본 상품은 PC에 저장되어있는 쿠키(cookie)를 활용합니다.
로그인 정보가 동일하더라도 PC에 저장된 쿠키값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다른 PC에서는 확인 하실 수 없습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판매자 톡 푸쉬(앱) 알림이 오지 않아요.
√ 위메프 앱 로그인/아웃 상태와 판매자 톡 동기화 실패 현상
[로그인 상태에서 판매자 톡 알림이 오지 않는 경우]
1) 환경설정 > 알림설정 에서 톡 상담 알림 설정 확인 부탁드립니다.
2) 판매자 톡 상담 목록에서 읽지 않은 신규 메시지 또는 채팅창을 확인해주시면 동기화가 이루어지며 정상적인 푸쉬 발송이 가능합니다.
[로그아웃 상태에서 판매자 톡 알림이 발송되는 경우]
간혹 네트워크 연결 상태에 따라 앱과 판매자 톡 문의 동기화가 실패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앱 로그인 후 로그아웃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판매자 톡이 뭔가요?
√ 판매자와 구매자간의 1:1 대화가 가능한 톡 상담 서비스
ㆍ판매자↔구매자간의 구매 전 상품문의, 구매 후 배송일정 확인 등 주문에 대한 1:1 대화가 가능한 톡 상담 서비스입니다.
ㆍ일부 상품은 판매자 톡이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ㆍ판매자 톡 상담은 모바일 앱 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위메프 [모바일/기타] 찬스딜(응모딜) 이란 무엇인가요?
√ 1인당 1회 응모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 위메프 찬스딜은 1인당 1회 응모가능하며 응모하신 고객님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입니다.
- 이벤트 종류에 따라 발표일정/ 방식 / 응모방법 / 경품 수령방법 등이 상이하기 때문에 응모하시는 딜 페이지 확인 후 응모 바랍니다.
- 당첨자 발표는 WEB홈페이지 상단 [고객센터]->[공지사항]에서 당첨자 리스트 확인이 가능합니다.
- 일부 찬스딜은 응모완료 시 응모완료 문자가 발송되오며, 당첨문자는 아닌 점 참고바랍니다.
출처: 위메프 자주하는 질문: https://front.wd.wemakeprice.com/cs/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