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 [숙박] 예약 내역을 어떻게 확인 할 수가 있나요?

위메프 [항공.여행] [숙박] 예약 내역을 어떻게 확인 할 수가 있나요?
 - 마이페이지내에 [항공·여행 확인/취소] 탭을 통하여 구매 내역 조회 가능합니다.
 
 - 마이페이지내에 예약 내역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
   사이트 이동후 예약/결제되는 공급사 (익스피디아, 아고다, 부킹닷컴, 트립닷컴, 모두투어 등) 상품으로
   구매시 입력한 이메일주소로 바우처 수신메일 확인 가능합니다.
 
 ※ 제휴사, 공급사 고객센터 연락처는 마이페이지내에 [항공·여행 확인/취소]-[고객센터]-[국내호텔/해외숙박] 탭을 통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실시간항공권] 취소 수수료는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 예약상세 > 요금규정 탭에서 확인 가능

마이페이지 예약내역 내에 예약상세 단계 클릭 후 [요금규정] 탭에서 확인 가능하며,
정확한 공제 수수료는 예약하신 여행사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실시간항공권] 취소/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예약취소-결제시한 내 미결제시 자동 취소 반영 되며, 마이페이지내 예약내역 내에 예약상세 단계 클릭 후 [취소하기] 버튼 클릭 후 탑승자 선택 후 취소가 가능합니다.
결제후취소-여행사로 취소 요청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내 예약내역 내에 예약상세 단계 클릭 후 [취소하기]로 진행 가능하며 요금 규정에 따라 수수료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실시간항공권] 출발 혹은 리턴 일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
√ 발권 완료 후 변경 불가

 - 발권 완료 후 변경은 불가하며 취소 후 재구매 해 주셔야합니다.
 - 항공사/여행사를 통하여 항공일정 취소/변경이나, 운임의 변경에 대해 안내를 받으신 경우  해당 변경/취소건 관련 사항은 여행사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   ㄴ 변경 된 일정이나 운임으로 확정 하시더라도 마이페이지에는 변경된 내용이 반영 되지 못하니  여행사로부터 변경 된 바우처/영수증을 요청 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실시간항공권] 항공사 기내 서비스 신청 가능한가요?

√ 항공사로 문의시 신청 가능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항공사별 기내 서비스 외 추가 기내 서비스 신청은 해당 항공사로 전화 문의/홈페이지를 통한 직접 신청이 가능합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실시간항공권] 좌석 지정을 할 수 있나요?

√ 항공사 사이트를 통해 E-Ticket에 나와 있는 예약정보로 조회 후 지정 가능

좌석 지정의 경우 부가 서비스로 항공사 사이트를 통해 E-Ticket에 나와 있는 예약정보로 조회 후 지정 가능합니다.
단, 항공사별로 좌석 지정 불가한 경우가 발생될 수 있으며, 좌석 지정에 따른 금액 지불이 있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특가(땡처리)항공권의 경우, 사전 좌석 지정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항공/공통] 탑승자명을 변경 하고 싶습니다. (양도)
√ 변경 불가

 -  변경은 불가하여 취소 후 재구매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운임 규정에 따라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좌석이 없는 경우 예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출처: 위메프   자주하는 질문: https://front.wd.wemakeprice.com/cs/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