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항공.여행] [실시간항공권] 여행사 통화 연결이 어려워요.
각 여행사 고객센터의 경우 수신량이 많은 경우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는 점 양해부탁 드립니다.
보다 빠른 상담을 원하실 경우 예약상세 단계 클릭 후 하단에 확인 되는 [온라인상담]으로 문의시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실시간항공권] 어린이만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나요?
√ 단독 예약불가
만 12세 미만의 소아 또는 만 2세 미만의 유아가 혼자 여행하는 성인 비동반 소아 또는 유아의 경우 별도의 예약 및 구매 절차가 필요하기 때문에 위메프투어를 통한 예약 및 결제가 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소아/유아 단독으로 예약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성인 포함하여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간혹 항공사에서 비동반 소아 서비스(UM)를 실시하고 있는데 예약 전 항공사에 확인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실시간항공권] 여권 발급 예정 혹은 재발급 예정인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여권 정보 등록시 □나중등록 체크박스 체크 후 결제 가능
출발 72시간 전까지는 (주말/공휴일 제외) 정확한 탑승객의 여권 정보를 입력해주셔야 하며, 출국 시 고객님의 여권 정보가 누락되거나 동일하지 않을 경우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여권 정보를 임의로 입력하면 안 되는 항공사가 있기 때문에 예약 전 반드시 확인 부탁 드리며, 여권번호 및 여권만료일 임의 기재 시 여권 수취 후 빠른 수정 부탁드립니다.
(□나중등록 체크박스 체크 불가, 활성화 되어 있지 않을 경우 여행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여권 발급 및 재발급 후에도 영문 이름은 변경할 수 없으니 항공권 예약한 영문 이름은 반드시 여권상의 영문명과 동일해야합니다.
수정 및 기타 문의 사항은 예약하신 여행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실시간항공권] 항공권 예약 시 여권 유효 기간은 얼마나 남아 있어야하나요?
√ 최소 6개월 이상
여권 유효 기간은 최소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6개월 미만이 남아 있는 경우 현지 입국에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여권 기간을 연장하셔야 합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실시간항공권] 국내선 항공권은 언제,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 E-Ticket 없음, 항공사 카운터 신분증 제시 후 탑승 수속
국내선의 경우 E-Ticket 없으며, 출발 당일 1시간 전에 공항에 도착 후 해당 항공사 카운터에서 고객님의 예약번호와 탑승자 신분증 제시 후 탑승 수속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출발 20분 전에 마감되니 비행기 탑승 시간 감안하여 공항 도착 및 수속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실시간항공권] 전자항공권 (e-ticket)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 마이페이지 > 예약내역 [발권] 탭 클릭 하단 [e-ticket 보기]에서 확인 가능
PC버전(크롬)을 통하여 확인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이 어렵거나 e-mail 수신을 원하실 경우 예약내역 [예약상세] 탭 클릭 후 하단 [온라인상담]을 통하여 여행사로 문의 가능합니다.
위메프 [항공.여행] [실시간항공권] 위탁 수하물 규정은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 예약 확정 전, 결제 완료 후 수하물 규정 확인 가능
1] 예약 확정 전
예약 요청 단계에서 [항공스케줄] 탭 클릭 후 [가는 날], [오는 날] 각 규정 확인 가능합니다.
2] 결제 완료 후
마이페이지 예약내역 내에 [예약상세] 단계 클릭 후 하단 [항공스케줄보기] 탭 클릭 후 [가는 날], [오는 날] 각 규정 확인 가능합니다.
└ 발행된 e-ticket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발권] 단계 클릭 후 하단에 e-ticket 보기)
출처: 위메프 자주하는 질문: https://front.wd.wemakeprice.com/cs/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