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 메일 수신 거부했는데, 광고메일이 와요.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메일 수신 거부했는데, 광고메일이 와요.
√ 수신거부 처리완료 반영기간 1~2일소요

광고메일 수신 거부 결과는 실시간으로 반영되지 못하여, 수신 거부 후에도 1~2일 정도는 광고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신 거부 후 3일 이후에는 광고메일이 발송되지 않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구매정보 및 서비스 주요 정책 변경 등의 정보성 안내 메일은 광고메일 수신거부를 하시더라도 발송되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 발송메일이 아닌 경우, 이용하시는 메일도메인 사이트를 통해 수신거부조치가 가능합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위메프에서 메일이 오고 있어요.

√ 이메일주소 확인 후 1:1문의 접수

ㆍ위메프에서는 회원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회원 ID)로 메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ㆍ가입자가 많은 포털 사이트의 메일 계정은 대개 숫자나 영문 한자리로 구분되어 비슷하게 이용되는 가입자가 많다 보니
다른 고객님께서 실수로 메일주소를 잘못 입력하여 메일을 받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ㆍ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신 후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위메프 회원이 아닌데, 광고 메일을 받았어요.

√ '구독하기' 서비스 신청여부 확인

ㆍ위메프 회원이 아니어도 '구독하기' 서비스를 신청하셨을 경우 위메프의 각종 혜택 및 할인정보를 메일로 수신하실 수 있습니다.
ㆍ더이상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 수신하신 메일 하단의 “수신거부”를 클릭하시거나, 고객센터(1588-4763)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주문하지도 않은 상품이 배송되었다고 문자 메시지를 받았어요.

√ 고객센터 1:1 접수 후 확인 필요

ㆍ이전 휴대전화 가입자가 휴대전화번호 인증 후 변경 이력이 없다면 주문하지 않은 고객님께 문자 메시지가 발송될 수 있습니다.
ㆍ1:1문의로 접수 해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로그인 시 브라우저 쿠키 설정 오류라고 나오는 경우 : 모바일

√ 모바일 쿠키 설정 변경

모바일 기기(스마트폰, 스마트패드 등)에서 로그인 접속시,
'브라우저의 쿠키 설정 오류' 페이지로 이동할 경우, 사용하시는 모바일의 쿠키 설정을 “허용”으로 변경해 주셔야 합니다.

iOS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용) 브라우저 쿠키 설정 방법

1. 홈 화면의 설정 메뉴 실행해 주세요.
- 고객님이 직접 쿠폰 사용하기를 등록한 목록이 확인됩니다.
     
2. 아래와 같이 4가지 항목을 설정해주세요.
 ① 개인정보 보호 브라우징 항목을 '미허용'(하얀색 표시)으로 설정
 ② 쿠키 허용 항목을 '방문한 곳' 또는 '항상'으로 선택
 ③ 쿠키 및 데이터 지우기 항목을 실행
 ④ JavaScript 항목을 '허용'(파란색 표시)으로 설정
     
3. 브라우저 쿠키 설정이 변경되었으니, 재로그인해주세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스마트패드 등) 브라우저 쿠키 설정 방법
     
1. 홈 화면의 인터넷 브라우저를 실행해주세요.
2. 왼쪽 하단의 목록 버튼을 누르시고 더보기를 선택해주세요.
3. 항목 중에서 설정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4. 자바 스크립트 실행 및 쿠키 허용 항목의 체크박스를 V 선택해주세요.
5. 동일하게 설정 항목에서 포인트 삭제, 기록 삭제, 모든 쿠키 삭제를 진행하신 후, 재로그인해주세요.


출처: 위메프   자주하는 질문: https://front.wd.wemakeprice.com/cs/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