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 이미 가입된 이메일 주소라고 표시되며,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이미 가입된 이메일 주소라고 표시되며,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 중복가입 여부 확인 필요

ㆍ위메프에 이미 가입된 고객이 동일한 이메일 주소를 등록하여 사용중인 경우로 중복되어 가입할 수 없습니다.
ㆍ해당 이메일 주소로 가입된 아이디가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것이라면, 로그인 > 아이디 찾기를 통해 가입한 정보를 확인하시어 로그인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위메프의 이메일 주소는 아이디로 활용되는 동시에 주요 서비스 정책 변경 등을 안내해 드리고 있으므로
반드시 가입자 본인 명의의 이메일 주소 사용 바랍니다.
ㆍ고객님께서 가입한 적이 없으시다면 1:1문의로 접수 부탁 드립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비밀번호를 분실하여 임시 비밀번호를 받고 싶은데,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어 확인할 수 없어요.

√ 고객센터에서 본인확인 후 임시비밀번호 발급 가능

ㆍ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가 회원정보에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ㆍ위메프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 해주시면 본인 확인 후 도움 드리겠습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 이메일이나 문자로 임시 비밀번호가 도착하지 않아요.

√ 스팸차단여부 우선 확인 필요

ㆍ이메일 및 휴대폰에서 일부 이메일 계정이나 휴대폰 문자서비스가 스팸으로 자동 분리될 수 있으며, 통신사 부가서비스로 특정번호 차단서비스가 가입되어 있는 경우 수신이 어려울 수 있어 수신하는 메일 계정의 스팸메일함 또는 스팸문자메세지함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ㆍ지속적으로 수신이 되지 않을 시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 영문 대/소문자 입력 확인

ㆍ비밀번호는 영문 대/소문자를 구분하고 있습니다.
ㆍ비밀번호 입력 시, 키보드의 Caps Lock이 켜져 있지 않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ㆍ임시 비밀번호는 영문 대/소문자와 숫자를 혼합하여 발급되고 있습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
√ 이메일주소 아이디 즉시 변경 가능

ㆍ아이디가 이메일주소로 등록되어있는 계정의 경우,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이메일 주소 변경 시 아이디 또한 함께 변경이 가능합니다.
ㆍ아이디가 이메일주소로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 아이디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ㆍ아이디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 회원 탈퇴 후 새로운 아이디로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새로운 가입 시, 아이디와 이메일주소가 동일한 계정으로 가입됨.)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비밀번호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비밀번호 변경가능

ㆍ위메프 사이트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ㆍ우측 상단 '가려진 정보 보기' 본인인증 확인 시 비밀번호 변경 항목이 노출됩니다.
ㆍ현재 사용 중인 비밀번호와 원하시는 새로운 비밀번호를 '신규 비밀번호'에 입력 후 확인을 클릭하시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ㆍ 안전한 정보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는 영문,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를 혼합하여 6자리~15자리 이내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나의정보관리] 휴대폰인증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휴대폰인증 가능

ㆍ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휴대폰번호란의 [변경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휴대폰 인증이 진행됩니다.

ㆍ기존 계정에 인증이 되어 있어, 신규 계정에 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
   (= 인증 시도 시, "회원님 명의로 이미 인증된 OOO 아이디가 있습니다." 라고 노출 될 경우)

ㆍ위메프에서는 동일한 명의로 다수 아이디 인증이 불가하기 때문에,기존 계정 탈퇴 완료 후 신규 계정에 인증 시도를 부탁드립니다.



출처: 위메프   자주하는 질문: https://front.wd.wemakeprice.com/cs/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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